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에 좋은 상큼 향긋한 굴~ 석화 제철이예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14. 14:10

본문

728x90
반응형


 

 

 

 

쌀쌀한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굴

 

몸에 좋은

상큼 향긋한 굴의 계절입니다~~

 

굴만 생각해도

입안이 침샘이 자극되고

콧끝으로 굴향기가 나는듯

너무도 먹고 싶은 굴인데요

 

요즘 석화 제철이라

포장마차나

다양한 안주 메뉴 있는곳이라면

계절 메뉴로

석화가 있을거예요

 

 

전 우리동네

자주가는

면목동 실내포차 호남선에 가서 먹어요 ~

 

 

 

 

여기 면목역에서 가까운

실내포차 호남선은

 

항상 신선한 재료로

 메뉴를 만드시기에

먹거리로

맛이나 신선도에서 너무도 만족이거든요 ㅎㅎ

 

 

 

 

 

석화 한접시 10,000 원 이예요

소주안주로 짱이죠 ㅎㅎ

 

보기만 해도 넘 좋네요

 

 

 

 

몸에 좋은 상큼 향긋한 석화

제철이라 정말

향기 굿이예요

 

한입 쏙~!!

입에서 상큼함이 밀려오며

부드러운 식감

ㅎㅎ

끝맛은 향긋함을 주네요

 

석화 제철이니

많이들 드시구요

 

많이 먹어도 좋은 이유는

굴의 효능이 그렇게 좋다네요

 

굴은 특히나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좋다하구요

다이어트를 할때

굴을 먹으면 단백질을 보충할수 있고

지방이 낮아 효과가 좋다고 해요

 

 

반대로

 굴의 아연 성분은

식욕이 떨어진 사람에게 입맛을 돋우는 효과가 있다.

 

또한 굴은

 

고지혈증이나 당뇨 같은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하네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향도 좋은 석화 

제철이니 많이들 드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