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2 24

미사역 맛집 청정플러스수산 미사역 횟집 맛집

미사역 횟집을 찾는다면 싱싱한 회를 만나는 미사역 맛집 청정플러스 수산 그날은... 2021_0115_FRI 바람 많이 불던날 미사역 쪽에 사는 친구를 보러 지하철 5호선 하남풍산행을 탔다 미사역에 도착하니 바람이 바람이... 얼마나 불던지.. 어디를 갈까 고민하면 친구를 기다렸다. 조금 있으니 시야에 친근한 모습이 들어왔다. 팔짱을 끼고 어디를 갈까 대화를 나눈다. 회 어떠냐고 물었다 청정플러스 수산 031-796-6566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90-2 ( 하남시 망월동 1140 ) 매일 11:00 ~ 01:00 지하철 5호선 미사역 8번출구에서 420m 미사역 맛집중에 횟집 있다며 미사역 근처 어디로 데려간다. 오다 보니 미사역에서 좀 걸어온 거 같아 미사역 맛집이라 하기엔 좀 먼듯...미사..

나날 다락방 2021.02.26 (12)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방문수 100만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얼마나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후 누적 방문수 100만을 넘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얼마나 될까 누적방문자 100만이 된때... 2021_0216 기준 ____ PM 11: 45분쯤.... 처음 시작했던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정말 열심히.... 글도 많이 올리고 일 방문 1000명을 넘었더랬다 그러던 어느날 방문수가 스무 명... 열명대...로 하락했다. 이유를 알수 없는 저. 품. 질 이 되었던 거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다 네이버 블로그에서의 아무런 답변 없는 저품질로 그래도 답변이 오겠지 기다리다 ....기다리다 지치고 그동안의 정성과 노력이 정말 하루아침에 땅에 떨어지는 그 기분을 달래기가 쉽지 않았었다 그때 지인이 권장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애드..

속초 카페 추천 [어나더블루] 전망좋은 바다뷰 카페

속초 어나더블루 전망 좋은 바다뷰 카페 추천 2020_1108_SUN 날 좋던 날 강원도 속초 빠르면 2시간 반 ..... 3시간이면 도착하는 곳 속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 속초 어나더블루 033-632-7179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61 ( 장사동 543 ) 평일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1:00 토요일 10:00 ~ 21:30 마지막주문 21:00 일요일 10;00 ~ 18:00 일요일 이른 점심을 먹고 어디 갈까 하다 차도 한잔 마실 겸 속초 카페에 갈까 하다가 생각난 곳 속초에 사는 친구가 소개해줬다던 전망 좋은 카페 중에 장사항 바로 앞인 멋진 바다뷰 카페 어나더블루에 가기로 했다 [ 외관 사진은 6시 마감이라 10분 전에 나와서 찍은 사진이라 밖이 어둡다. ] 1층과 2층..

특별한일상 2021.02.22 (20)

변산반도 물빠진 채석강

변산반도 서쪽 물 빠진 채석강_스케치 그날은.....2016_1002 SUN 비가 그친 후 변산반도 ... 두 번째 채석강 참으로 신기한 모양새 돌들의 모습 하나하나 절벽의 모습이 너무도 멋지다는 말밖에는.. 서해안의 매력 물이 들어왔다 나가는....ㅎㅎ 물이 들어오는 시간이다. 조금 더 함께 하고자 하지만 저만큼씩 강하게 물결이 다가오고 있다 이제 그만 모습을 감춘다고.... 낼 아침이나 몰이 다시 빠지고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하니. 그때 다시 보는 걸로~~ 2021/02/14 - [특별한일상] - 1박 2일 여행 추천 부안 신비로운 해식절벽이 있는 변산반도 채석강 1박 2일 여행 추천 부안 신비로운 해식절벽이 있는 변산반도 채석강 1박 2일 여행 추천 변산반도 서쪽 신비로운 해식절벽이 있는 부안 ..

장안동 치킨 푸라닭 메뉴 투움바치킨 제너럴핫 치킨 맛보다

장안동 푸라닭 치킨 메뉴 중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 맛보다 푸라닭 치킨 하면 아마 정해인이 떠오르지 않을까 싶다 정해인이 광고하는 푸라닭 치킨 장안동 치킨 푸라닭 매장에서 간단히 즐긴 푸라닭 메뉴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핫 치킨이다. 푸라닭 장안2호점 02-2217-9101 서울시 동대문구 장한로 48 ( 장안동 435-1 ) 5호선 장한평역 3번 출구에서 장안사거리 방면 도보 5분 거리 매일 11:00 ~ 01:00 포장. 배달. 예약 장안동 치킨 푸라닭은 시간이 좀 빨라서 그런가 우리가 첫 손님인 듯했다 하긴 오전 11시부터 오픈이니 중간에 손님들이 있었을 수도 있고 말이다. 푸라닭 메뉴가 참 많았다 신메뉴 투움바 치킨 . 제너럴 핫 치킨 베스트 메뉴 고추마요 치킨..푸라닭 치킨, 블랙알리오 , ..

나날 다락방 2021.02.16 (12)

부산 해운대 동백섬 이야기

부산 해운대 동백섬 이야기 그날은.... 2019_0112 겨울... 활짝 핀 동백꽃을 보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동백섬 겨울에도 활짝 피어있는 동백꽃이 있는 섬이다. 부산 해운대 동백섬에 대한 글 해운대 동백섬 부산광역시 지정 기념물 제46호 소재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783-1 일원 ---------------------------------------------------------- 동백나무가 자생하는 남해안에는 동백섬이라는 이름을 가진 섬이 많다 지금 해운대구의 해운대도 통칭은 동백섬이다. 동백섬은 예부터 겨울철에 동백이 지천으로 피어 꽃방석을 이루고 바다와 구름, 달과 산이 한테 어울렸던 곳이다. 이곳은 옛날에는 섬이었으나, 장산폭포를 흘러내린 물과 조동 동쪽 부홍봉에서 내려온 물이 ..

특별한일상 2021.02.15 (6)

1박 2일 여행 추천 부안 신비로운 해식절벽이 있는 변산반도 채석강

1박 2일 여행 추천 변산반도 서쪽 신비로운 해식절벽이 있는 부안 채석강 2016_1002 SUN 비 온 후 갬 새벽에 출발해서 격포항에 도착했었다 살포시 보슬비가 내리던 격포항의 운치를 느끼고 2017/03/28 - [특별한일상] - 주말여행 가볼만한 곳 변산반도 격포항 좋아요 주말 여행 가볼만한곳 변산반도 격포항 좋아요 주말 여행으로 가볼만한 좋은곳 볼거리 많은 부안 변산반도 격포항 변산반도에 위치한 격포항 이른 아침에 도착했다 비가 그친 격포항에는 잔잔한 안개가 있어 운치 또한 좋았다 격포항에 있는 qtdizzy.tistory.com 해식절벽을 볼수 있는 곳 채석강으로 향했다 격포항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조금 돌아가야 하는 위치이다. 1박 2일 여행 추천지 채석강.. 숙소를 미리 예약하고 오지 않았기..

특별한일상 2021.02.14 (12)

부산 산책하기좋은 곳. 해안 산책하는 부산 해운대 산책로

바다를 느끼며 해안 산책하는 부산 해운대 해안 산책로. 부산 산책하기 좋은 곳 다녀온 때 ....2019_0112 바람 불고 추운 겨울날 1박 2일이었다. 벌써 2년 전. 친구와 함께 하나투어 부산 1박 2일 상품으로 다녀온 부산입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던 해운대 이벤트 광장 부산 산책하기 좋은 곳인.. 바다를 느끼 산책하는 해운대 산책로로 해안 산책로라 더 좋았었다. 부산 갈맷길 2코스 1구간과 동백 공원 해안산책로 이렇게 산책해봤다 해운대 해안 산책로 중 하나인 부산 갈맷길 2코스 1구간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는 신년이었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꽤 사람들이 있었다 그리고 곱디고운 모래사장에는 갈매기가 아닌 비둘기가 그리 많을 줄이야.... 하늘과 바다의 경계... 어렴풋이 느껴진다..

특별한일상 2021.02.13 (4)

청년피자 사이드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후기

임영웅 피자로도 유명한 청년피자 사이드메뉴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리얼 후기 트로트가 대세가 되면서 많이 그리고 아주 자주 등장하는 사람 중 한명이 임영웅이 아닐까 싶다 요즘 피자 하면 임영웅 피자 이렇게도 불린다는청년피자 ! 배달 주문한 청년피자 도착이다~ 임영웅 피자라... ㅋㅋ 역시 임영웅이 웃고 있네요 내가 주문한 메뉴는 피자아닌 사이드 메뉴로 핫하다는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사이드만 배달은 안돼서 핫윙 10조각도 함께 주문했다 고구마 크림치즈스틱 8,900 원 핫 윙봉 10조각 8,900 원 배달 팁 1,500원 합계 19,300원 청년 피자 사장님 박스 ㅋㅋ 박스 개봉이다. 고구마들이 나란히 나란히 치즈가 눈에 보이고 생긴 모양은 고구마 한 줄 치즈 한줄 그런 모양이다. 내가 생각했던 모습과는 좀 ..

나날 다락방 2021.02.12 (2)

면목역 맛집 등갈비 뜯는 즐거움. 고가네 등갈비 (내돈내산)

등갈비... 맛도 있지만 뜯는 즐거움도 있는 면목역 맛집 고가네 등갈비 2021_0205_FRI. 내돈내산 포장 후기 어제 뜯고 싶었다. 어제 못 뜯은 등갈비.. 오늘 뜯는다. 퇴근길에 포장이다. 스트레스 받거나 뭔가 허전하고 그럴 때 생각나는 등갈비 뭐 딱히 그러지 않을 때도 워낙 뼈에 붙어 있는 살을 좋아해서 그런가.. 가끔 생각나는 등갈비다 고가네 등갈비 면목 본점 02-439-8386 서울특별시 중랑구 겸재로 163 ( 면목본동 119-58) 매일 17:00 ~ 02:00 면목역 맛집 고가네 등갈비는 아주 오래돼서 등갈비 맛집이다. 오늘은 집에서 편하게 먹고자 포장을 해왔다 2인분 ㅎㅎ 약간 끝부분은 탄 듯 등갈비 6대가 1인분 듯.. 13,000 원 2인분 해서 26,000원이다. 포장하면 같이..

나날 다락방 2021.02.11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