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역 고릴라왕돈까스 맛있었던 육개장 칼국수가 없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4. 22.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역 점심메뉴

고릴라 왕 돈까스집




봄인데

날이 스산하네요


미세먼지까지

맑고 깨끗한 날을 보기가 힘든거 같아요


점심을 어디를갈까 하다


일전에 육개장 칼국수를

야채튀김과 함께

맛있게 먹었던

고릴라왕돈까스 집 갔어요



벽에 붙어있는 메뉴들을 보는데

.

.

.

.

.

육개장 칼국수가 안보이네요


그때 없던 메뉴들이 보이고...


사장님께 육개장칼국수 없냐 물으니

이제 안하신다고 


왜????

와이 ????


ㅜ.ㅠ



안보이던 신메뉴가 

여러개 있네요



그중에 어묵우동 주문이요

그리고 

야채튀김 주문하려고 보니

.

.

.


그것도 

안보여여...


왱......


맛있었던

육개장 칼국수와 야채튀김 안녕 ㅜ.ㅠ






주문한 어묵우동


양은냄비에 나오니 색다르네요


맛은

우리들이 아는 맛


쯔유 맛나는

우동맛이예요  ㅎㅎ


맛있죠 ㅋ


제가 좋아하는 유부와

 조그만 알갱이(?)들 

많이 넣어줘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