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가 선물로 준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상큼 촉촉이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5. 13. 09: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분 크림은 꼭 바르라며

 친구가 준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검단산 가기로 하고

하남에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 고등학교에서 만나기로 했던날

 

등산일정은

다시 예봉산으로 변경됐던날

 

친구가 배낭가방에서

이걸 주더라구요

 

피부엔

수분크림은 꼭 필요하니

잊지말고 바르라며

써보니까 좋다면 선물로 준

 프리메라 수분크림이예요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 크림

 

primer

Watery Oil=Free Gel Cream

 

 

 

 

 

 

요즘엔 제품설명서가 따로 없나?

 

했더니

뚜껑에

 

옆면의 절취선을 따라 열어주면

그 면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서가 있다고

하네요

 

 

 

 

5가지에 자유롭다 하네요

 

바로

 합성색소 / 인공향 / 동물성 원료 /

 광물성 오일 / 실리콘오일

 

이렇게 5가지의 성분이

없다하네요

 

 

 

 

 

Main Ingredients :

 

Fragaria Vesca Leaf Extract

 

알파인 스트로베리 싹 추출물 ->

항산화, 수분보호

 

Aloe Barbadensis Leaf Extract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 ->

보습, 활력

 

Carica Papaya Fruit Extract

 

파파야 열매 추출물 ->

영양, 생기부여

 

알파인 스트로 베리

알로에

파파야

 

 추출성분을 보니

뭔가 신선함과

촉촉함이 느껴지는듯하네요

 

 

 

 

 

이름도

워터리 오일-프리 젤 크림

 

오일이 없다는 부분을

상품명에서도 강조했네요

 

번들거림 걱정 없이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을 채워주어

속 건조형 지성 피부

걱정없이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일-프리 수분젤크림

 

 

향도 상큼하고 촉감이 촉촉하고 좋더라구요

 

 

아침 저녁에 세럼과 아이크림 사용후에 바르라 하니

이제부터

꾸준히 수분 공급해야 겠네요

 

 

친구가 좋다고 추천하며

선물로 준 수분크림

 

이제부터 촉촉해 져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