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하루야채 마스크팩 괜찮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1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하루야채 마스크팩

야쿠르트 시킬때 함께 시켜봐요

한국 야쿠르트에서 출시된 마스크팩 괜찮네요





어느날

야쿠르트 아줌마가 

주문한거 주시며 


새로나온 상품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하루야채 마스크팩


야쿠르트에서 왠 마스크팩 ?

의아하게 생각했는데요



6가지 야채과일의 영양을 가득담아 

만든 팩이라 하네요


팩은 두 종류로 

동안피부 마스크팩과 

수분충전 마스크팩 이렇게요





하루야채 동안피부 마스크팩

주름개선 기능성 


생기있고 쫀쫀한 피부로 해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이라해요


비타민 성분이 많은 

포도,블랙체리,자몽,파프리카,당근,브로콜리

이렇게 6가지 과일야채 추출물 함유 되었다 하구요







하루야채 수분충전 마스크팩


수분이 많은 

수박, 오이, 사과, 토마토, 호박, 상추

이렇게 6가지 야채과일 추출물 함유하기에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축촉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네요





중요한건

일반 마스크팩은 정제수가 90% 정도 차지하는데

하루야채 마스크팩은

야채 추출물이 87% 함유되어있어서

피부에 더 깊은 영양을 전달해 준데요


6가지 야채과일이 가진 

고유의 영양과 수분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해도 좋다 하네요





시트도 

100% 목화씨에서 추출하여

피부에 순한 큐프라 시트라 하구요


흡습성과 방습성이 우수하여

보다 많은 에센스를 머금고 있지만

에센스가 흐르지 않고

시트 위에

온전히 머무르며 들뜸 없이

얼굴에 맞게 매끈하게 밀착되어 진데요


화학 방부제

파라벤 이나 향료 도

무첨가하여서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흡수된다네요


샘플은 1개씩 들어있어서

바로 확 좋다는 잘 실감은 안나지만

제가 민감한 피부인데 불편함없이

괜찮은거 같아요


피부 관리로

마스크팩은 수시로 하는데요


영양가득한 하루야채

마스크팩으로

동안피부와 촉촉한 수분충전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