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USH LIMELIGHT 고체형 치약 괜찮네요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5. 15.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LUSH LIMELIGHT

씹을수록 거품이

고체형 치약 괜찮네요

 


 


 

어느날 일본 갔다 왔다면서

쓰라고 준

  초록색 알약이 든 병

 

뭘까....

 

LUSH

LIMELIGHT

 

 

 

만져보니

아주 딱딱하지도 않고

 약간은 수포가 있는듯한 느낌

 

물에 녹나

담가봐도 그대로...

 

녹지 않더라구요

 

 

 

 

뭘까..

검색해보니

알약 치약이라 하네요

 

 

입에 넣고 씹으니

말깡 하면서

 

씹을수로 거품이 생겨요

 

거품이 적당히 생기고

 양치질 하면 되네요

 

 

 

 

 LUSH LIMELIGHT

 

휴대하기도 편하고

간편해서

 여행할때나

 사무실에 놓고 쓰기 좋겠어요

 

이렇게 알약처럼 생긴

 치약도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