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에 좋다는 아로니아 효능 좋아 건강에도 좋다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아로니아 효능은

 눈에도 좋고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 많다하네요








이번에 강원도 갈일이 있어서 들렀다던 평창


아로니아 효과 좋고

 유명하다며 주문했다해요


어제 주문했다던 아로니아가

하루만에 바로 도착했네요






평창725 

pyeongchang725

계방산 자연농원 제품이구요





아로니아 착즙액 5m 1ea

아로니아 분말 100g  2ea

\ 45,000

이라하더라구요









눈에 좋다고 설명하더라며

 꾸준히 먹으라 하네요





먼저 아로니아 착즙액 먼저 먹어볼려구요

PYEONGCHANG725 ARONIA BERRY

500ml (250 Kcal)

라 하네요





아로니아의 과정별로

먹는방법 있는데요



아로니아 생과는

2주 냉장보관가능하며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 씻어서 물기를 제거한 후

 냉동보관하시면 된다하구요

하루 1~2회 40~50알 정도 드시면 좋다하네요

아로니아 원액은

 냉장보관하며 개봉후 2주 안에 드시길 권장한다하고요

남을 경우 얼음통에 얼려서 보관해주라하구요

하루  1~2회 70ml 정도 드시면 좋다하네요





아로니아 분말은

개봉 후 냉장보관,

당분으로 인하여 뭉치는경우가 있지만

 안심하고 풀어서 사용하면된다해요

하루 1~2회 티스푼 하나 분량으로 드시면 좋다하구요









아로니아 건과

 실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타건과류처럼 간편하게 먹을수 있구요

하루 1~2회 40~50알 정도 드시면 좋다하네요





아로니아 베리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은


1) 요쿠르트에 2g 가량 넣어 섞엇 드시면

아주 맛있는 아로니아 요쿠르트가 된다하구요


2) 각 종 요리나빵,떡,칼국수면에 넣으면 

천연색과 영양소가 더해져 더욱 더 맛있는 요리로 변신한데요


3) 과일(사과,바나나)과 함께 갈아서 

주스를 만들어 건강한 주스를 만들어 먹어도 좋구요


4) 물 200g 기준 원액 소준으로 1잔 ,

 혹은 분말 2g을 섞엇 쉽게 마실 수 있구요


** 하루 섭취량은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를 수 있다하구요




아로니아 요즘 좋다고

 방송에도 많이 나오던데요


아로니아에는

 안토시아닌, 탄닌등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해요





요쿠르트에 아로니아 착즙액넣은 모습이예요

 색이 참 곱고 이쁘던데

 맛은 약간 떫더름해요


그래도 몸에 좋다니 마셔야죠 ㅎ ㅎ


특히 눈 건강에 좋다하니 말예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 때문에 말예요


우리 눈 망막에는 

시각에 관여하는 로돕신이라는 색소체가 있는데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이 

 로돕신의 합성을 돕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현대인의 눈건강에도 좋다해요. 


 로돕신이 부족한 경우에는

눈피로, 시력저하등이 될수 있다 하네요


예전에 

블루베리가 눈에 좋다고 많이 드신것이 

 바로 안토시아닌 때문이구요


그런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보다 무려 7배나 많이 들어있다 하네요






아로니아 착즙액과 분말


꾸준히 아로니아를 섭취하면

 안구건조증이 덜함을 느낀다 하네요


  피로한 눈이나 충혈된 눈에도 효과가 있다히니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저로서

귀가 솔깃하네요


 좋다하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에 평창에서

 아로니아 축제가 있는지

 안내장이 들어있더라구요





 

2017 오미자 

 아로니아 축제


9월 8일~10일 

 계방산자연농원 일대



계방산자연농원 아로니아는

무농약으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임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증했다네요



강원도 평창에 

축제기간에 가실일 있으시면

 들려봐도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