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방울의 기적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1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에도 윤기를 주는

 한 방울의 기적 

 모로칸오일







해외직구로 주문한

 모로칸오일이 도착했네요


 MOROCCANOILTREATMENT


손상된 모발에도 윤기를 주는

 모르칸오일 트리트먼트 인데요






MOROCCANOIL 


TRATAMIENTO

MOROCCANOIL


For all hair types


para todo tipo

de cabello


Alcohol free

Sin alcohol


무알콜 제품으로

 알콜을 넣지 않았다하네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날이라 모든 모발에 사용하는 거구요


아르간 오일을 기본으로 한  

모발 케어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 열풍을 불러온 제품이라 하네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보다 윤기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 주구요


샴푸 후 타올로 어느정도 물기를 정돈한후 

 젖은 모발에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번 정도 펌프해서

 머리결 중간부터 끝 부분까지

 골고루 발라주면 되요












한방울의 기적 모로칸오일

 이제 손상된 모발에 윤기도 주구요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거듭나야겠어요


마른 모발에도 바르면

 거칠어진 모발을 좀더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꾸어준다 하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