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 떡담 오색송편 맛있네요 떡담의 DIY 답례떡 세트도 좋아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2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떡담 오색송편

 맛있네요

추석에

 DIY 답례떡 세트도 좋아요




떡담  story of ric epie


이제 추석이 얼마안남았는데요

 떡담 오색송편 먹어보네요


50년 전통의 브랜드라 하는데요

정말 되었더라구요

전 이번에 처음 맛보네요



알록 달록 예쁜 오색송편이예요

 모양도 귀엽 

 반짝 반짝 윤기 좔좔 


떡담 오색송편 앙코는

 달콤하고 고소한 달달깨 들어있어요

아직도 따끈하니 촉촉하네요










PREMIUM RICE PIE BRAND

A rice cake may be any kind of food item made from

 rice that has been

 shoped, condensed, or othereise combined.


DIY 답례떡이예요




DIY 답례떡의 구성은

원하는 떡으로 선택가능한거 같구요

 고마운 분들께나 생일등

 답례떡으로 좋은거 같아요











다양한 떡

 우리고유의 명절 추석에 

 

집에서 송편도 안만들고 대부분

사다 먹는데요


떡담 브랜드는

국내산쌀만 사용한다고 하니

 믿을수 있고 맛도 좋아

이번 추석에

떡담 오색송편으로 하는거 괜찮은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