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맛집 어사출또 출도여~ 다양한 메뉴 맛보기 좋은 곳 건대 어사출또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3. 2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다양한 메뉴 맛보기 좋은곳 

건대맛집 어사출또

건대 어사출또로 출도여~




어사출또 건대점에서 회식이 모임이 있었다


 건대 맛집들이 얼마나 많으랴마는

 일전에 면목역 어사출또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터라

장소가 건대 어사출또라는 연락을 받고 넘 좋았다





어사출또 건대점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9

 ( 화양동 48-4 )

02-428-6116



시간이 저녁때라 그런가

 벌써 테이블 마다 손님들로 가득했다

 건대맛집 어사출또로 등극인가 싶다









우린 일단 향긋하고 상큼한 석화를 주문하고

 연어를 주문했다


어사출또의 장점은 

착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수 있는거에 있다고 볼수 있다


물론 중간 중간 필요한 야채며 김치며 등등은 셀프이긴 하지만 말이다



싱싱한 굴

 보기만 해도 좋은 굴

 우윳빛깔 향긋한 굴이다

토실토실한 굴위에

 초장과 청양고추 마늘 슬라이스 올려 상큼하게 한입

 바다를 입안 가득 품어본다



그리고 나온 연어

 빛깔이 말로 할 필요없습니다 한다

 야들 야들 빛나는 연어의 탱글한 느낌



랍스타를 추가로 주문

 음....요건 어사출또에서 먹을건 아닌가보다


 살은 탱글 탱글 하지만

 조금은 실망스런 ...작기도 하고 ㅋ











마무리는 튀김이다

바삭하고 토실한 오징어 튀김

 소스 콕 찍어 한입

 ㅎㅎ

 웃음이 절로난다


누가 그랬던가

 튀김은 뭘 튀겨도 맛있다고

  완전 인정이다


바삭한 튀김 넘 좋다


실망시키지 않는 어사출또 체인

 건대맛집 어사출또로

  출도여~~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한 건대

 오늘은 시끌 벅적 북적이는 거리속

  건대에서의 즐거운 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