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어 즐기는 횟집 사가정 회밀리 신선한 연어를 만나는 사가정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3. 2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선한 연어가 있는

 사가정맛집

연어 즐기는 횟집

 사가정 회밀리




봄이오기 때문인지

 벌써부터 봄을 타는건지

 이유는 알수 업지만

 토실해지는 살과는 별개로

맛있는 음식이 먹고싶게 자꾸 떠오른다




 회밀리

서울 중랑구 면목로 44길 5

( 면목동 459-8)

 02-433-9845




생긴지는 오래된곳 사가정 횟집 회밀리 

 사가정 맛집이다


횟집 회밀리 메뉴에는 연어는 없었다

 그런데 얼마전에 가서 보니

 연어가 있었다


연어를 먹어줘야 한다는 ㅋ

 사가정 횟집맛집 회밀리로

 연어먹으러 갔다











사가정 횟집으로 스끼다시가 많이 나오는집은 아니다

 메뉴 주문후 나오는

유부 많이들어간 오뎅국

따끈하고 국물맛 좋다



옥수수콘

그리고 꽁치 한마리 이렇게 나온다

 그런데

 꽁치는 나오자 마자 뼈를 바르고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끙..



나. 왔. 다     연~~~어


곱디 고운 빛깔

 가지런히 누워있는 연어



나란히 둘러앉은 토실한 초밥들이다


 아삭한 락교와 새콤하고 향긋한 생강과 함께 

연어초밥 한입

 맛. 있. 다.

 맛이 없을수가 없다

 이렇게 신선함으 흐르는 연어로 만든 초밥이니 말이다











신선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윤기

 다시봐도 신선함이다

 식감 또한 부들부들 넘 고소하다


우리가 주문한 연어는 중자 30,000원

나오는 중자로 만드는 초밥 10알은 추가 5,000이다


연어 먹을때 함께 먹는 소스

 양파슬라이스와 무순이 함께하는

 홀스래디쉬 소스도 나오고 좋았다


 우리는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 편이라

 소스를 다먹고 더 달라하니

 추가는 1,000원 이란다..ㅠ.ㅜ


 요건 좀.....그냥 더주시면 안되나요...^^;;


  연어 먹을땐 꼭 있어야 하는 홀스래디쉬소스니

  어쩔수 없이......추가 주문했다 



 금액대비 양도 많고 초밥까지 맛보는 

 연어 즐기는 횟집 사가정 회밀리


이제 사가정에서 연어를 맛보고 싶을

 신선한 연어를 만나는 사가정 맛집

 회밀리로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