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가서 꼭 가봐야할 먹거리 맛집들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3. 1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속초에 갔다면

꼭 맛봐야하는 먹거리

속초 맛집들




속초 중앙시장

속초 운용이형님 

귀요미 마카롱과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






속초는 바다를 보러 가는 목적도 있지만

싱싱하고 신선한 해물과

속초 중앙시장등

유명한 먹거리들 때문인거 같아요


아침 일찍 동명항 영금정에서

일출보고 간곳


1.  해녀 마을



바로 전복 해물 뚝배기를 맛보는 곳이구요

전복 2마리가

떡하니

맨위에 자리하고 있네요

새우도 보이구요


시원한 국물속에 해물들도 있구요


속초  가보셨다면

함 먹어봐야 할 메뉴인거 같아요





전복 전문 집이라

우린

전복죽도 주문햇어요


9시 좀 넘어서 인가 간거 같은데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여기 기본 반찬중에 

새우장이 맛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짜지도 않고 맛있어서

1K 사들고 행복하게 나왔어요 ㅎ










2. 속초 문어국밥



속초 중앙시장 근처에 있는

속초 문어국밥 집


문어국밥 메뉴예요

국물 맛이 시원하고 

우거지와 콩나물까지 있어

문어와 잘어울리게 개운해요



문어가 많이들어 시원~~

건져서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아주 탱글 탱글해요



속초 문어국밥 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메뉴중 하나

문어비빔국수 입니다.


제가 국수 메뉴를 별루 안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맛있더라구요


둘이라면 

문어국밥 하나  문어비빔국수 하나

이렇게 맛봐야 궁합이 좋을거 같아요





우린 넷이라

문어 비빔밥도 주문했는데요


이것도 맛있어요






아주 투실한

문어 계란말이 랍니다.

ㅎㅎ

맛있게 먹었네요





속초 문어국밥집

전날 저녁 달리셨다면

여기 속초 맛집

문어국밥으로 아침 좋을거 같아요






3. 봉브래드 빵집


봉브래드 찾느라

이 주위를 몇바퀴를 돌아서 드디어 찾았어요


정말 작은 빵집이더라구요


여기 마늘빵이 유명하다고 해서

워낙 마늘빵 좋아하는 

1인이라 찾았어요


ㅎㅎ


첨에 2봉지 사서

여행중 계속 먹구요


서울 올라오면서

4봉지 사서 올라 왔는데요

ㅋㅋ

자세가 안되어 있었나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ㅜ.ㅠ


마늘빵 좋아하신다면

그것도 

촉촉한 마늘빵이요


정말 강추입니다.~~~








4. 육하원취





마지막 까지 즐긴 속초 맛집중의 하나

양양에 위치한 육하원취로 가는길에


양양에 위치한 낙산사에 갔었어요

바람이 너무 불어

잠깐 밤바다 보구 내려왔는데

낙산사 먹자 거리가

이렇게나 예쁘더라구요


마치 그림속인거 처럼 느껴지는

 도시 모습 같아 찰칵했네요

ㅎㅎ



이제는

독특한 육덜미살 즐기는 

육하원칙 ?

아니고  


육하원취로 고고~~~





초벌해서 나온 육덜미살




육덜미살에 마늘을 넣고

더 익혀요




마늘과 함께 

노릇 노릇 익었네요


육하원취의 메인인

육덜미살은 

식감이 부드럽구요

맛은

약간 목살 먹는 느낌 이었던거 같아요





대관령 육회물회도 주문했는데요

음..

육회는 그리 많지는 않구요

근데

국물은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육하원취는

기본 반찬중에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구요


개인별로 주는 

신선초가 들어간건가

뭔가 씁슬하고 영양가있는 야채가 

양념에 잘 버무려 

입맛을 새롭게 해줘 

좋더라구요


참 여기

마약 콩나물 라면 있어서

마무리로 주문했는데요

완정 실망이었어요


면은 다 풀어지고

국물은 멀건

왜 마약 라면인지

이해가 안갈정도 였어요

ㅋㅋ


마약 콩나물 라면

비추입니다.










여행은

 자체가 즐거운 것이라

함께하는 이들과

즐거운 시간들 이겠죠


거기에 맛집가서 

맛있는 먹거리들과 함께 더불어 보내는시간들

정말 행복한 순간들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