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 토렌트 다운 및 설치

IT/인터넷

by 귀요미디지 2014. 4. 14. 17:46

본문

728x90
반응형




유 토렌트


이 시간은 P2P 프로그램인 유 토렌트 다운 및 설치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토렌트는 Peer to Peer 프로그램으로 각각의 개인들간에 파일 공유 프로그램의 일종입니다. 하나의 파일을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Seed) 토렌트 사용자 간에 인터넷 상에서 직접 파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용량의 제한이 없으며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이용시 추가적인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정 파일의 코드는 마그넷 주소라고 하며 이 주소를 알고 있으면 그 파일에 접근하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토렌트를 보통 불법 소프트웨어로 알고 계신분이 많이 있는데요. 토렌트는 절대 불법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다만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파일을 공유하는 것이 불법이 되며 저작권에 영향을 받지 않는 파일의 공유는 전혀 문제의 소지를 가지고 있지 않은 프로그램입니다.


 

(손가락 꾸욱 ^^)


유 토렌트 다운로드

 



유 토렌트


유 토렌트 다운로드는 제작사 사이트 다운로드 링크 입니다. 

http://www.utorrent.com/intl/ko/returning-visitor


위 링크를 선택 하여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Get uTorrent'를 선택하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유 토렌트


중간에 '무료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여 원하는 곳에 설치 파일을 저장 합니다.



유 토렌트 설치

 


먼저 다운 받으신 설치 파일을 실행 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합니다.


유 토렌트


유 토렌트


현재 최신 버전은 3.3.2 버전이며 빌드 넘버는 30488 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을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 합니다.


유 토렌트


경고 창이 뜨는데요. 내용은 유 토렌트는 무료이며 가입비를 요구하는 사이트를 조심하라는 내용과 설치 파일에 악성코드를 포함시켜 재 유포하는 경우가 있으니 유 토렌트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라는 내용입니다.


유 토렌트


사용 권리 동의서 화면입니다. '동의'를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유 토렌트


추가 옵션 설정 화면인데요. 시작 메뉴 항목 만들기, 빠른 실행 아이콘 만들기, 바탕 화면 아이콘 만들기 중 필요한 옵션을 선택 하시고 다음으로 진행을 합니다. 


유 토렌트


설정 화면입니다. 윈도 시작시 유 토렌트 시작은 체크를 해제 하시거나 그냥 진행 하셔도 상관 없으나 윈도 기본 방화벽에 유 토렌트 예외 등록은 체크를 해제 하시고 설치하시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선택된 상태에서 다음으로 진행 합니다.

유 토렌트


체크 되어 있는 설정을 체크 해제 후에 다음을 선택합니다.


유 토렌트


툴바 설치 및 인터넷 첫 페이지 설정 등을 묻는 화면인데요. 모든 체크를 해제 하시고 설치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유 토렌트


아무런 체크를 선택 하시지 마시고 'Finish'를 선택 하여 설치를 끝내시면 됩니다.


유 토렌트



글을 마치며

 


이 시간에는 P2P 프로그램의 대명사 유 토렌트 다운 및 설치 과정을 살펴 보았습니다. 불법 소프트웨어가 아닌 정상적인 소프트웨어 인데요. 저작권이 없는 파일을 빠르게 공유 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