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스쿨 고구마치즈크러스트 달달하니 맛있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주말 간단한 한끼로

 피자스쿨

 고구마 치즈 크러스트

달달하니 맛있네요

 


 

 

주말 오늘은 뭐먹나..

 고민이네요

 

날도 넘 화장하고

 동네에 있는

 피자 사러 가요

 

 

착한 가격의 피자스쿨..

맛도 괜찮은거 같아요

 

 

 

 

 

서울 중랑구 면목동 115-1

피자스쿨 면목점

02-2207-9024

 


 

 

 

동네마다 몇개씩은 다 있는 피자스쿨

정말 역마다 다 있는거 같아요

 

 

 

 

가면서 미리 피자스쿨전화해서

미리 주문

 예약하는 센스 ^^

 

고구마 피자로

치즈크러스트 주문이요

 

도착하니

지금 나와서 바로

 따근 따끈한 고구마 피자 포장해주시네요

 

예전에는 피클 1개는 기본에 들어있었던거 같았는데

아예 기본1개도 없다하네요 ㅡ..ㅡ

 

너무 오랜만에 사서 기억이 없는지건지..

 

피자와 피클하나 추가하구요

 

 콜라는

일전에 교촌치킨 시킬때 왔던

 콜라로 먹을려구요

 

ㅋ  교촌치킨 먹을땐 ?

 콜라 ..아니아니

맥주로 마셨거든요

 

역시 치킨엔 맥주죠

 

 

 

달달한 고구마 피자

 쫀득한 치즈 크러스트로

 간단히 한끼 해결하네요

 

금액 착한 피자 스쿨 부담없이 좋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