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도여행 가볼만한곳 진도대교를 넘어 이순신장군 진도타워 가보세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6. 1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진도대교를 넘어

 이순신장군을 느끼는 진도타워

진도여행 가볼만한곳이네요

 


 

 

 

 

아름다운 진도대교의 야경

 

 

 

 

 

 

전남 진도군 군내면 녹진리 산 2-80

 진도타워

 

 

 

 

 

진도여행중 가볼만한곳

 진도타워예요

 

 위로 올라가면 진도타워 스카이도 있더라구요

 

 

 

 

 

 

 진도타워

이순신 명랑대첩 승전광장

 

 

이순신장군은

 계급과 상관없이

 많은 부하들과의 대화를 나누었다고 하네요

 

 

 

 

 

 

진도타워에서 본 진도대교의 모습이예요

 

진도태교 아래의 물쌀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이순신장군은

바로 이 물들과  암석들을 연구해서

 

임진왜란때 조선을 구한 명장

 이수신 장군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 많은 정보들은

 바로  그 지역 주민들과

 부하들과의 벽이 없는 대화들에서

 알아나가기도 했다하구요

 

그 여러가지들을 토대로

 작전을 짜서 승리로 이끌었다 하네요

 

 

 

 

 


 

 

 

 

 

 

 

그리고

 진도여행 볼거리

바로 귀여운 진도개지요

 

진도개 테마파크도 있다하던데

 거기 못가봤어요 ㅠ.ㅜ

 

 

 

 

진도여행중 진도맛집

 가족회관에 있던

 아가 진돗개예요

 

 

 

 

 

주변이 사람들로 시끌 시끌한데도

 코~~~

 

자는 모습이 너무도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진도 가볼만한 곳중

또하나는

 바로 신비의 바닷길인데요

 

 

 

 

 

4월 말 정도에

 열리는 신비의 바닷길

 

 꼭 한번은 바닷길이 열릴때 오고 싶더라구요

 

 

 

 


 

 

 

 

 

 

진도대교 야경의 모습인데요

 

 비가 오고 잠시 그친 그날

불빛에 우뚝 서있는  이순신 동상과 함께

 양 옆에서 꼭 호위를 하는듯한

 진도대교의 모습이예요

 

구름과 우뚝선 이순신장군의 모습

 너무도 늠름하더라구요

 

진도여행

 하루정도면 돌아볼수 있는 작은 진도지만여

우리에게 뭔가 생각하게 하는

여행지 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