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회원가입해두시고 환경을위해 절약하면 혜택이

소소한 다락방/소소한 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7. 1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회원가입하시고

 혜택받으세요

 


 

 

 

 

 

 

서울시에코마일리지에서

 어느날

 한통의 문자가 왔어요

 

 

 

 

 

 

에코마일리지에 가입하셔서

 마일리지 인센티브 대상자이니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사이트에 본인 인증 하라는 문자요

 

 

처음엔

 ..음...

내가 에코 마일리지에 가입했었나 ?

 

기억이 가물 하더라구요

 

 

기억을 더듬으니

 아주 오래전

 옛날에 뭔가 환경 마일리지 뭐에 가입해두면 좋다고

 가입하라 해서 했던 기억이 나는듯...

 

하여간 정확한 기억이 안나는 관계로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사이트에 가서

 개인정보 넣고 로그인 했는데요

 

헉 !

 

가입일자 : 2013-09-09

 

제가 2013년도에

서울시 에코마일리지에 가입을 했었더라구요

 







 

몇일지나고  다시 문자가 왔는데요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인센티브 대상자 확정이라고

 사이트에서 사은품 신청하라고 하네요

 ㅎㅎ

 

 

 

에코마일리지를 주는

인센티브 지급 기준은

 

5~10% 절약시 1만 마일리지

10~15% 절약시 3만 마일리지

15% 이상이면 5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하구요

 

저는 에코마일리지를

10~15% 절약해서 3만 마일리지 해당이네요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평가 대상기간은

2016-10 ~ 2017-03

이기간은 42차 인가봐요

ㅎㅎ

 

사은품은 전통시장 상품권등 다양하게 있구요

 

저는 전통시장 상품권 해야겠다 했는데

 전통시장 상품권은 5만 에코마일리지부터 가능하더라구요

ㅠ.ㅜ

 

 

3만 마일리지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 신청이요 ^^

 

 

 

 

 

 

 

 

에코마일리지란 ?

Eco Mileage ?

 

* 서울시 에코마일지 제도*

 

01) 에코마일리지란 에코(eco, 친환경) 와 마일리지(mileage, 쌓는다)의

 합성어로 친환경을 쌏는다는 의미입니다.

전기, 수도, 도시가스를 절약하시면 마일리지로 적립하실 수 있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입니다.

 

02)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고객정보를 입력하시면

 매달 전기, 수도, 도시가스(지역난방 포함) 사용량을 한번에

 확인하시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3) 홈페이지 가입 후 사용하신 에너지 사용량 (전기, 수도, 도시가스)은

 에코마일리지에서 6개월 주기로 집계하여

 그 절감율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리며, 해당 마일리지로 친환경제품 구매등 저탄소 활동에

 재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운영되는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제도네요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프로그램

 

회원가입 후 에너지를 절약하시면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물론

 온실가스 감축으로 환경보호까지 실천하는 거라 하니

 

  서울시 에코마일지 사이트에 회원가입 미리 해두시고

 잊고 절약하시다보면

 생각지도 않은 혜택의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인센티브 대상자에 선정되어

 혜택 받아보실수도 있으니

 미리 가입해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