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맛집 피자맛있는 함덕해수욕장 [올리오] 피자맛집이예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8. 18.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피자 파스타 맛있는

 함덕해수욕장 맛집

   올리오 피자 파스타

 제주도 맛집이예요

 


 

 

 

 

제주도 맛집 찾아

 눈을 뜨자 마자

 푹풍검색

 

아침부터

 피자 맛집 근처에 있다고

 피자 파스타 먹자고 하네요

 

 

호텔에서 나오는 조식도 늦잠 자느라 못먹고

 피자 파스타 먹으러 가요

아침에 -..ㅡ

ㅋㅋ

 

 

 

 

 

예보에는 비가 온다던

 제주도

 

어찌나 날이 좋던지

 호텔에서 나와 보이는

함덕해수욕장 보습이예요

 

 

한폭의 그림과 같은

 너무도 아름다운 하늘과

옥빛 바다

눈부신 뱃사장

 

너무 눈부신 날이라

 눈뜨기가 넘 힘드네요

 

 

 

 

 

오전 10시 좀 넘은시간

 아직 오픈도 안한 시간

 

우리는 테이블에 앉아 기달려요

 

 

 

 

 

 

올리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4-17

 064-782-2579

 

 







 

 

 

그리 넓은 곳은 아니지만

 페인트 벽면에

아기 자기한 그림 ..

 그리고 메뉴사진등

 귀엽더라구요

 

 

메뉴 주문은

 우리가 4명이라

 

 

 

 

 

첫번째

 제주도 맛집  피자 파스타 전문점 이기에

 흑돼지 안심 크림 피자

 

 

 

 

 

두번째

 프리마베라 파스타

 

소스는 오일소스 선택이요

 

 

 

 

 

세번째

해산물 파스타

 

소스는 크림소스로 선택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흑돼지 안심 피자

 

제주 흑돼지 안심.야채. 토마토. 크림소스

ㅎㅎ

신선 화사한 야채들로

 눈이 먼저 즐겁네요

 

 

 

 

 

 

어린잎 야채들과

 크림소스

 제주 흑돼지 안심살과의 조화

 

 

 

 

 

바삭한 빵과

 촉촉한 크림소스

 아삭한 야채

 그리고 굵직하게 씹히는

 제주 흑돼지 안심

 

피자 파스타 전문점 올리오

 제주도 맛집에서의 아침

 즐겁네요

 

 

 

 

 

두번째로 나온

 

프리마베라 파스타

오일소스 선택했는데요

 







 

담백하긴 한데

 그냥

 좋아하는 크림소스 선택할껄 그랬나...

했어요

 

 

 

 

 

 

입이 즐겁게

 피자와 파스타 먹고 있으니

등장한

 게 한마리 ㅋ

 

 

 

 

나는 해산물 파스타예요

 색도 곱디 고운 게 한마리

 그리고

 새우 한마리가 조용히 말하고 있네요

 

완전 고소 담백

 해산물은

넘넘 신선해서

 입안에서 탱글 탱글 쫄깃

 맛있네요

 

 

 

 

제주도 맛집중에

 피자 파스타 먹고싶을때는

 

올리오 피자

 함덕해수욕장 맛집인

 올리오에서 드시는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