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바디샵 핑크그레이프후룻 버터크림과 샤워젤세트 넘좋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8. 2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더 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바디버터크림과 샤워젤 세트

 선물받아 넘 좋네요

 


 

 

 

 

 

친구에게 선물받은

 더 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바디버터와 샤월젤 세트인데요

 

포장도 귀엽고 일단 선물받으니

 넘 좋네요

 

 

 

 

 

THE BODY SHOP

PINK GRATEFRUIT

 BODY BUTTER

 

더 바디샵 제품의

 핑크그레이프후룻 바디 버터

 

상큼한 자몽향의 바디 로션제품인데요

 

로션보다 더 촉촉한 고보습제 바디 버터예요

 







 

핑크 그레이프후룻 씨 오일이 보습막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러움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하구요

 

세어버터, 코코아 버터, 글리세린등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해요

 

 

 

 

 

 

THE BODY SHOP

PINK GRATEFRUIT

SHOWER GEL

 

상큼한 자몽향의 

 상쾌한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

 

핑크 그레이프 씨 오일이 건조함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구요

꿀, 코코넛 오일  추출 세정 성분등이 

 풍부한 거품이 일어나게 하고

 건조하지 않게 촉촉하게 유지하여주는데

 도움을 준다하네요

 

 

 

   

 

풍부한 거품을 일게 해주는

미니릴리까지 들어있어

 더 좋네요

 

 

 

 

 

친구야 선물 고마워

 상큼한 자몽의 향과 만나는

상쾌한 시간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