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맛집 빨간마초닭발 치킨세트 맛있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9. 25.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빨간마초닭발

 상수맛집

 닭발 치킨세트 맛있네요





상수 맛집

 빨간마초닭발에 갔어요


홍대맛집이라 그래서 홍대쪽인가 했더니

상수역 쪽에 있는

상수맛집이네요


여기 닭발 치킨세트 맛있다고 소문나서

 바로 주문요




빨간마초닭발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82

 (상수동 324-7)

1800 -6452



여자들이 좋아하는 구성

 매운 닭발과 바삭한 치킨세트 ㅎㅎ

 넘 기대되네요



나온 닭발은

 숙주나물과 우동사리도 함께나왔구요








닭발 양옆으로

 치킨이 함께 ㅎ

독특한 모습이더라구요

특히나 기본으로 맛탕이 나와 더 좋았던거 같아요



지글 지글 끓고 있는 닭발

 닭발양이 좀 적은게 아쉽기는 하지만

우동사리랑 파 그리고

 숙주나물이 부족함을 채워줘서 좋더라구요









매운맛에는 동글동글 뭉쳐야 제맛인

 주먹밥이 최고죠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더라구요

 음식이 좀 천천히 나오던데

원래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상수맛집  빨간마초닭발 

 구성좋은

 닭발 치킨세트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