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hoeshoe shoes 슈슈 신발 가을슈즈로 딱이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0. 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슈슈 신발 추천

퓨린 스웨이드 블로퍼

가을슈즈로 딱이네요

shoeshoe shoes




하늘도 높은 가을 하늘

발도 이제는 따스함을 원하네요



shoeshoe shoes 

 슈슈신발 도착이요










칼라는 베이지로 

소재는 스웨이드 구요


소재와 칼라에서

따스함이 느껴지네요



퓨린_스웨이드 블로퍼

 베이지(Beige) -스웨이드

 슈슈 예요










shoeshoe shoes  

슈슈신발 신은 오늘

날은 또 얼마나 청명한지요

집이 아닌 어딘가 가고 싶은 날이네요


 청명한 오늘 어딜가볼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