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ONY 무선 헤드폰 추천 SONY MDR-1000X 헤드셋 소니 넘 좋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1. 1.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SONY 무선 헤드폰

SONY MDR-1000X

 헤드셋 소니 넘 좋네요




음악이며 드라마등 이어폰을 너무 많이 사용해서

 이번에 큰맘 먹고 헤드폰을 구입했는데요



SONY 무선 헤드폰 MDR-1000X  예요



SONY 

WIRELESS NOISE CANCELING STEREO HEADSET

MDR-1000X

 칼라도 예쁘구요








 


차세대 무선 노이즈 제거 스테리오 헤드셋 이라해요

 The Nest Generation of Wireless Noise Canceling Stereo Headset

여러가지 기능적인 면도 좋아

 SONY 무선 헤드폰 추천이예요 



휴대는 간편하게 



 원형의 둥그스름한 케이스에 고급지게 들어있구요











헤드폰은 귀의 모양과 착용 스타일을 분석하여 노이즈 제거 성능을 최적화해놨구요

 완벽하게 맞춤화된 노이즈 제거 기능은 여지껏 경험하지 못한

차음을 실현해 준다네요


기능으로는 귀가 열리는 주변 소리모드

 음악을 듣고 있을 때에도 내장된 마이크로폰을 사용하여

 주변 소리모드로 주변의 소리를 들을수 있어요

두 가지 모드 중 일반 모드에서는 헤드폰을 착용하지 않을 것처럼

 주변의 소리가 들리고

 음성 모드에서는 불필요한 노이즈가 제거된 음성과 안내 방송을 들을 수 있다네요




주변과의 빠른소통 방법은 간단해요


 터치 센서 제어판의 전체 면을 가리고 있으면

 헤드폰이 모든 주변의 소리를 가져오고 

 자동으로 음악 볼륨을 줄여주구요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안내방송에 빠르게 반응하고

 대화를 나눌수도 있어요



항상 음악이며 영화 등등을 듣고 이동하는 저로저는

 이제 소니 무선 헤드폰으로 

손쉽게 조작하고 간단히 터치 하며

 외부와 소통하며 듣고싶은 음악을 들을수 있을거 같아요

 소니 헤드셋 넘 좋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