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참치맛집은 사가정맛집 권참치 괜찮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11. 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 맛집

권참치

 면목동 참치맛집이네요





면목동 참치 맛집은 어딜까 


 사가정 맛집들은 많은데요

 메뉴중에 참치는....

사가정역에 참치집이 있긴한데요


지나가면서 몇번보기는 했지만

 가볼까 라는...생각이 왠지 들지 않아 가보지 않았던곳

사가정 권참치


이번에 참치가 너무 먹고픈데 

 멀리가기는 좀 그렇고

면목동 참치맛집 어딜까 하다

 마땅히 갈곳이 없는관계로 가봤거든요



권참치

 서울시 중랑구 사가정로 384

( 면목동 636-18)

02-435-1186




참치는 룸에서 먹어줘야 제맛이라는 

 제 나름의 생각이기에

 미리 룸으로 예약했어요


테이블에 앉으니

 떡하니 보이는


참치전문점  권참치 

 참치의 효능이네요


* 등푸른 생선의 대명사답게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DHA 성분이 풍부하다.

* 동맥경화, 뇌졸중, 암 등의 성인병 예방을 해주는 EP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을 촉진시켜 주는 아미노산이 듬뿍 들어있다

* 인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비타민, 칼슘, 인 등이 골고루 들어있다.


최고의 참치와 최고의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라네요 


우리는 1인 28,000원 주문이요


 참치는 역시 먹고픈 만큼 먹는

 무한리필이 중요하죠 

그렇다고 많이 먹지도 못하면서 

 욕심을 부린다니깐여 ㅋㅋ










기본나오는 죽



참치맛집이라면 빠질수 없는

씻은김치 !!!  이건 꼭 있어야 해요 ㅎ

야채샐러드와

4가지 생강, 산고추,락교,단무지가 하나에



메인인 참치가 먼저나오더라구요

스끼다시 먹고 있으면 나오는 참치가

 먼저 나오는데요

 괜히 다른거 먼저 먹으면 배부르니 참치로 시작하라며 

센스쟁이네요



기분좋은날 빠질수 없는 맥주~~ㅋ



옥수수콘과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살도 탱탱하고 특히나 튀김옷이 완전 바삭 바삭해서

 좋아요











초밥은

 참치와 새우살로



그리고 간장새우

 오~호 여기 간장새우는

 껍질이 벗겨져 있더라구요 

 어디가면 껍질까지 귀찮아서 안먹곤하는데

 넘 좋네요

맛도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메로구이



참치와 스끼다시 맛있게 먹고

 참치 한번더요~~



 참치 리필 할때 주신

 야 관 문 ㅋㅋ

독하다 독해 










어느정도 먹고 나니 나온

 국물이 끝내주는 우동

 우동면도 들어있어 좋더라구요



한상가득 

 넘 좋네요 ㅎㅎ




거의 다 먹을때쯤 나오는 식사

 알밥과 마끼 선택이요

알밥 2개 



마끼 2개로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면목동 참치 맛집 찾는다면

 분위기며 일하시는 분들 서비스도 괜찮은

 사가정 참치맛집 권참치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또 참치먹고 싶으면

 고민하지 않고

 사가정 권참치로 올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