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산동 소문난 옛날곱창 못가고 간곳 강남동태찜 당산역 맛집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8. 12. 1. 11:13

본문

728x90
반응형



당산동 옛날곱창 못가고간

 당산역 맛집

 강남동태찜




친구들과 이번에는 당산역에서 만나기로했다

 요즘 연예인 화사로 곱창이 대세라며

 당산역맛집으로 곱창 맛집인 옛날곱창 가자며 말이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금요일 저녁 7시쯤

 당산역 3번출구










당산역 3번출구로 내려오는 계단에서 바로 보이던

 당산 옛날곱창

 허걱

 벌써 가게 앞으로 즐비하게 서있는 손님들이다.


지금이 7시 인데 언제 기다려서 먹나 싶어

 이곳은 다음에 와보기로 하고

 당산역 맛집을 찾아 먹자 골목으로 갔다


그러다 들어간 강남동태찜

 넓은 내부에는 손님들이 가득했다

우리도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맛있을거 같지 ? 라는 눈빛을 서로 교환하며

우리는 웃음지었다



강남동태찜  02-2634-1811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7길 14 ( 당산동 6가 313-1 ) 



우리는 3명이라

 메뉴는 아구찜 중자로 주문했다










맛있게 보이는 아구찜

 아삭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적당한 매운맛이 좋았다



당산역맛집 강남동태찜에서의 아쉬운점은

 무슨 국물이라도 안나온다는거다


일반적으로 맑은 콩나물국이라던가...맑은 미역국물이라던가

 그런거 말이다....


우리는 국물의 아쉬움으로 동태탕을 주문했다

 별 기대없이 국물이 필요해 주문했던 동태탕은

 ㅎㅎ

 넘 . 나 . 맛있었다


그렇게 우리가 가기로 했던 유명한

당산역맛집 옛날곱창은 못갔지만

 생각지고 않았던 아구찜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던 날이었던거 같다

 특히나 동태탕말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