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용 생선구이기 팬 추천 렌지메이트

Posted by 귀요미디지
2020. 4. 2. 10:15 리뷰 다락방
>

생선구이의 신세계

 

만능조리기 렌지메이트 완전 추천

 

전자렌지용 생선구이 팬 넘 좋아요

 

˙    ˙    ˙    ˙    ˙    ˙    ˙    

전자렌지로 육즙 그대로 살아있는

생선굽기팬 렌지메이트 롱그릴팬

 

 

냉장고에 명절이면 들어오는 생선들...

쌓여만 간다..

 

큰맘먹고 해피콜이나 후라이팬에 구워보면...

연기와 냄새를 감당못하겠고 말이다.

후회...

 

어찌 먹어야하나 냉동실을 열때마다 고민이었다

 

 

 







 

 

 

그렇게 해서 서칭하게된

전자렌지용 생선구이기 

오홍...그런게 많았다...다양하게 말이다

 

왜 지금까지 요런걸 알아볼 생각을 안했을까 말이다..ㅋㅋ

 

그렇게 알아본 렌지메이트

여러제품중에 그래도 눈에 띈 제품이 렌지메이트 롱 그릴팬이다.

단품을 살까 하다가 계란찜이나 계란삶기등 1인용 밥도 편하게 하는

찜냄비와 세트 상품을 구입하기로 했다

 

 

도착한 렌지메이트 롱그릴팬

구이요리전용

 

 

렌지메이트 계란찜 가능한 미니쿠커

 

 

 

둘다 꺼내니

노랑 노랑한 전자렌지용 생선구이기와

1~2분 초간편으로 즉석 밥짓기가 가능한 렌지메이트 미니팬

도착만 했는데

뭔가 맛나는 요리가 될거 같은 느낌이다.

 

 

 

 







 

 

 

 

제품속에는 간단하게 사용할 수있는 레니메이트 레시피가 있다

 

 

생선굽기 간단한 롱그릴팬 특장점이 있는데

눈에 들어온 내용은

보관방법 !

요걸 어디에 놓고 써야 하나 했더니

사용하지 않을때는 전자렌지에 넣고 보관하면 된단다

오홍 ...그렇게 하면 될듯 ㅋ

 

 

 

냉동실에 있던 조기 아가 2마리를 전자렌지용 생선구이기에 넣고

냉동생선을 올리지전에 팬에 기름을 두르고 올려야 한다

그리고 작동 !  6분 돌리고 뒤집고 2분 돌렸다

 

 

전자렌지가 돌아가면서 생선냄새는 좀 나지만

그래도 가스렌지 위 후라이팬에 할때와는 비교도 안된다

 

그리고 시간이 다되서 나온 조기 아가는

그릴 자국 확실하게 해서 맛나게 구워졌다

냉동 그대로 넣어도 8분이면 오케이다

 

와우 생선구이의 신세계가 열린다.

냉동실의 생선들을 이제는 냄새걱정없이 간단하게 할수 있다 

렌지메이트 추천이다

 

그리고 빨리 만능 미니쿠커에 1인용 밥짓기등

계란찜의 신세계도 만나보고 싶어진다 

 

 

이 포스팅은 아무런 댓가없이 구입한 제품에 대한 개인적인 글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너무 유용할거 같아요~
  2. 귀여워요 ㅎㅎㅎㅎ 유용하게 잘쓸것 같네요!
  3. 오 좋아요. 이런거 하나 장만하면 오래 쓸 것 같네요
  4. 냄비는 필요없고 생선구이만 주세요^^
  5. 오호 전자렌지용 이런 잇템이 있었군요
  6. 어머 맛나게 구워졋네요
    이런게 잇는지도 몰랐는데....
    좋은 정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