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장고 탈취제 추천. 에코후레쉬 냉장고 냄새 탈취제 후기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21. 3. 8. 09:35

본문

728x90
반응형

에코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사용 후기. 냉장고 탈취제 추천

구입일 2121_-0222     

사용 시작일 2021_0223~ 0306 ( 12일간 후기 )

 

 

냉장고 탈취제를 생각하게 됐다.  냉장고 탈취기능이 강력한 냉장고 탈취제를 말이다.

냉장고는 신선해야 하고 상큼은 아니더라도 무슨 냄새도 없었으면 좋겠다 생각한다..

그런데... 냉장고를 열고 나면 흠.... 여려 냄새가 나는 듯하다..

왜지? 뚜껑은 잘 닫혀있고.. 특별한 게 없는 거 같은데도 말이다.

 

냉장고 탈취제 추천하는 제품이 뭐 없을까 검색을 해봤다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냉장고 탈취제 추천들을 하고 있었다

 

 

여러 후기들을 보고

 그렇게 검색해서 구매한 에코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주문한 다음날 받았다... 택배... 참 빠르다

 

 

 

 

냉장실과 냉동실을 안전하고 청정하게 ~  ㅎㅎ

만족스러운 문구다 !  이렇게만 된다면 말이다.

 

 

에코후레쉬 냉장고 냄새 탈취제

아 ... 정말 믿고 싶다 냉장고 냄새 탈취제 ㅎ

 

 

은박지가 쓰인 에코후레쉬 냉장고 탈취제다

** 주의 !  꼭 은박지를 벗겨 사용하십시오!!..... 

 







 

 

 

냉장실에 넣어본다

 

강력한 냉장고 탈취제를 기대하며 말이다.

 

 

냉동실에도 쏙!

 

이제는 기다리는 일뿐이다.

 

 

 

 


에코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사용 후기

사용기간 2021_0223~ 0306 ( 12일 )

 

냉장고 탈취제를 넣은 다음날 부터인가 

문을 열 때 나던 냄새가 흠.... 덜 나는 거 같았다

그냥 그렇게 믿고 싶은 건가.... 싶었다.

 

그런데 냉동실 문을 열어도... 기존에 냉장실 문을 열었을 때와 같은 비슷한 냄새..

그렇게 올라오는 것 같던 냄새가 느껴지지 않는다..

좋다..

 

 

그때부터 쭉~~~  사용일 12일째

포스팅을 하기로 맘먹었다

괜찮네. 이 제품

포스팅 하기로 결정이다.

 

에코후레쉬 냉장고 탈취제... !! 

냉장고 탈취제 추천이다.

 

이 효과가 어느정도 까지 갈지 함 봐야겠다

냉장실을 열어도 확연히 코에 느껴지는 냄새가 없다..

 







 

 

2+1 으로 착한 금액에 구입했기에 아직 하나가 남았다

적정기간이 지나면 효과는 없어질 거니

다음에 미리 사용할 량을 행사할 때 구입해 놔야겠다

 

 

예전에 다른제품으로 몇 번 썼던 냉장고 탈취제와 다르다.

넣은듯 안넣은듯 하지 않은거 같다..

 

★ 에코후레쉬 냉장고 냄새 탈취제로 재구매 의사 100 % 다. 

 

 

 

이 글은 아무런 대가 없이 대금을 지불하고 사용한 후 느낀 개인적인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