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데이트 코스 추천 맛집 청평면 파스타 맛집 델씨엘로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23. 2. 18. 06:52

본문

728x90
반응형

가평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추천 맛집 파스타 맛있는 청평면 델씨엘로

 

 

 

 

경기도에는 청평이며 가평등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 좋은곳들이 참 많은거 같다.

오늘은 가평 파스타 맛집으로 데이트 코스로 들르기 좋은곳을 소개한다.

 

 

델씨엘로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1031 

( 청평면 하천리 247-1 )

매일 11:00 ~ 20:30

주차가능

 

 

내가 간날은 일요일 

도착한 시간은 오전 11시 쯤 되었던 거 같다.

 

벌써 주차장에는 차들이 가득했지만 내가 주차할 공간은 있었다 ㅋㅋ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려고 보니

건물은 예전 어떤 건물이었는지 파스타 맛집 처럼 퓨전 느낌의 분위기가 나는 외관은 아니었던거 같다.

 

 

깔끔하고 편안한 넓은 내부에는 많은 사람들이

벌써 테이블에 자리하고 있었다.

 

창가 테이블이 하나 있었는데 우리를 안내한 곳은 실내 중간에 위치한 테이블이었다

창가 테이블에 앉으면 안되냐 물으니... 거긴 4인석이라 좀 죄송하다며 2인인 우리에게 이곳에 앉으면 안되시겠냐고 한다.

토요일 4인석 창가 자리를 위해 양보하고 중간에 위치한 테이블에 앉고 메뉴를 봤다.

 

 

주문한 메뉴는 트러플 크림 파스타 빠네 ? 와 파인애플 들어간 피자인데 ㅋㅋㅋ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오래 기다리지 않은 시간 나온 트러플크림 파스타

역시 가평 파스타 맛집 답게 크림소스 또한 꾸덕했다. 바로 내 취향 ㅎㅎ

크림소스에 폭 덮인 빵과 함께 먹는 파스타 ㅎㅎ

아는 맛 그대로다.

 

 

이 피자는 ...

아 맞다..!! 이탈리안 하와이안 피자 ㅋㅋㅋ

파이애플과 베이컨의 조화 

그런데 베이컨이 많아도 너무 많다.

이렇게 많을 수가 

베이컨 메니아 라면 엄청 좋아할만하다. 

개인적으로 적당한 베이컨을 원했기에 조금씩 빼놓고 먹었다. ㅋㅋ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가평으로 가신다면 

청평면 델씨엘로 가평 파스타 맛집 괜찮을거 같다.

 

다음에 와서는 다른 메뉴도 맛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