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분크림 추천 한고은 미구하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12. 11:37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내린 비로

오늘은 너무도 추운 날인듯 해요

 

 

바람도 쌩~~~

너무도 강하게 불고

이런

쌀쌀한 계절

필요한건

피부에 수분을 주는

수분크림이 절대적으로 필요한데요

 

이번에 친구가

 수분크림 추천해줘서 써봤는데 좋다고

한통주네요 ㅎㅎ

 

 

한고은 미구하라 수분크림이라고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라네요

 

건조한 피부에 넘 좋다네요

 

미구하라?

첨들어보는 수분크림 화장품인듯 해요

 

 

 

 

미구하라는

미를 구하라 ?  라는 뜻일까요 ?

ㅋㅋㅋ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

 

양파껍질 모양의 독특한 유화 입자를 만드는

BSL 공법이 접목된 수분크림은

히아루콜라겐성분이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며

아미노 보습인자들과 영양 성분들을

서서히 피부에 공급해 주어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네요

 

 

 

 

역시 수분크림답게

촉촉한 느낌의 타입이구요

 

 

 

피부에 닫는 느낌

넘 부드럽구요

 

 

시원한느낌으로 얼굴에 스며들며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느낌을 주네요

 

 

오랜시간 유지시켜준다더니

정말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촉촉하더라구요

 

뭔가 친구가 좋다고

준것이라 그런가

더 좋은느낌 ㅎㅎ

 

올겨울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건조함이여 안녕해볼까 해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