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견미리팩트 에센스 커버팩트 에이지투웨니스 다시써도 좋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4. 16:20

본문

728x90
반응형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일명 견미리 팩트 AGE 20's

 다시 써도 좋네요

 


 

 

 

 

수분 에센스 듬뿍 함유하고 있는

 모녀 팩트 AGE 20's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브이엑스

 

 사용하던 거 다 써서

 고민없이

다시 견미리 팩트 에센스커버팩트로 재구매 했어요

 

 

 

 

 

견미리 팩트 시즌 8 이라 하네요

 

 점점 업그레이드 되서 그런가

 쓸수로 더 촉촉하니

 더 좋은거 같아요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브이엑스

 저는 21호 구입했는데요

 

수분 에센스를 듬뿍 함유하고 있어서

더욱 피부에 밀착되어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라 하네요

 

 

 

SPF 50 / PA +++

3중 기능성 화장품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에센스 커버팩트 답게

 기능도 3중 기능이나 있네요

 

주요성분은

 티타늄디옥사이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옥토크릴렌, 디에칠아미노하이드록시벤조일헥실벤조에이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

무슨 성분인지는 모르지만

 좋은거 겠죠 ㅋ

 

 

 

 

이제 햇살이 따사로운

 여름인데요

 

이럴때 꼭 가지고 다녀야 하는 필수품

 에센스커버팩트 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