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써도 좋은 미샤:M 매트립루즈 칼라 예쁘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5. 2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용후 다시 구입한 미샤 : M

 매트립루즈

예쁘네요

 


 

 

립스틱 끝까지 쓰는적이 별루 없는데

 

이번엔 다 쓰고

 다시 재구매 했어요

 

 

미샤 : M

 매트립루즈 색 넘 맘에 들어요

 

 

 

 

자외선 차단도 SPF 17 있다하네요

 

자외선으로 부터

 한번 더 보호 ㅋ

 

 

 

 

 

풍부한 컬러감과

 가벼운 터치감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고발색 매트립루즈라 하구요

 

 

 

 

 

 

색도 넘 이뻐요

 

오랫동안 지속되는 생생한 컬러

뛰어난 발색의 매트 텍스처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또렷한 립컬러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데요

 

 

소프트한 발색을 원할땐

 입술 안쪽 부터

 톡 톡 두드려주며 발라주라 하네요

 

그때 그때의 기분에 따라

 터치해요

 

 

 

 

무게감 없는 에어리쉬 피팅베이스가

 미끄러지듯이 발라 주는 느낌

 

한동안 또 잘쓰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