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토피화장품 [핑거스푼] 아토피 베이비크림 무향이라 더 좋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11. 17:50

본문

728x90
반응형


 

민감하거나 아토피 피부에 좋은

 아토피화장품

 핑거스푼 아토피베이비크림

 무향이라 더 좋은거 같은데요

 


 

 

 

 

DAILY SOON

 BABY CREAM

 

핑거스푼 제품

베이비 아토피 크림 이예요

 

 

 

 

 

핑거스푼 데일리순 베이비 크림은

 아토피 화장품으로

 

전성분 EWG 그린 등급만 허락한

 약산성 보습 진정 크림이라하구요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판테놀,

 세라마이드 성분 함유 하고

 

무향 / 무색소, 유아에서 성인까지 모두 사용가능하다네요

 

 

 

 

 

아가 뿐 아니라

 성인까지 바를수 있는 크림이라 더좋은데요

 

 

제가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이라

좀 기대되는

 아토피크림 이네요

 

저처럼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진정효과가 있는지

 써보고 좋으면

 아토피크림 추천이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보기에도 건조...

 

베이비 크림

 무향으로  촉촉한 입자가 느껴지구요

 

제가 향기에 좀 예민한 편인데요

 무향이라 더 좋은거 같아요

 

 

 

 

 

핑거스푼

 아토피 베이비크림

 

바로고 나니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한 느낌을 주며

 상쾌하게 스며들더라구요

 

끈적임 없이 피부를 감싸는 느낌이예요

 

 

 

 

 

아토피화장품

 핑거스푼 데일리 순

 베이비 크림

 

 침대 옆에 가까이 놓고

잊지말고 꾸준해 써봐야 겠어요

 

 

 

제품만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