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 고기맛집 생고기전문점 팔봉산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5. 1. 6. 14:03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에서 고기 먹고 싶을땐

어디?

ㅎㅎ

 

사가정 고기맛집~~

생고기전문점 팔봉산 소개해요 ^^

 

 

 

 

팔봉산 하면 좀

이름은 그런데요

 

고기맛은 짱이랍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나오는 기본 찬이

정말 괜찮구 ~~  맛있다는 ㅋㅋ

 

 

 

 

알톡톡 계란말이도 주구요~~

 

 

 

아삭 아삭한

아삭이 고추를 된장에 무친 고추무침

 

 

 

 

시원하고

상큼한

무물김치

 

그리고

가장 맛있는

바로 바로 무쳐준ㄴ 부추와 양배추 무침과

옆에 보이는

취나물 절임 나물 ?

ㅎㅎ

정말 맛있어요

 

 

또한 중요한건

삼겹살은 요런

도톰한 생고기라는 것~~!!!!

 

삼겹살은 역시

도톰해야 제맛이죠 ㅎㅎ

 

마늘도 귀여운 알알이들로

통으로 구워서

고기 한점과

취나물에

부추나물과 함께

쏙~~~~

 

육즙이 사르르

씹는 식감 짱이예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 찌개

ㅎㅎ

너무도 맛깔스럽다는

공기밥 안시켜도

맛있는 찌개를 줘요~~^^

 

 

사가정 고기 맛집

생고기전문점

팔봉산

 

맛있는 고기와

다양한 먹거리

삼겹살 말고도

다양한 고기가 있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