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이맛집 체인중에 중화동 오매떡 떡볶이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11. 21. 16:28

본문

728x90
반응형


 

 

 

 

즐거운 불금 이네요

 

오늘은 날도 그리 춥지 않아

맘이 더 설레이는 금요일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

 

즐거운 계획들 세우셨나요 ?

 

오늘은 얼마전에 맛보았던

떡볶이 체인인

떡볶이 맛집

 

오매떡이라는

오징어 한마리 매운 떡볶이

중화동 맛집 소개해요

 

 

 

 

 

지하철 7호선 중화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서 조금 가면 골목에 있어요

 

 

 

 

 

매운맛의 강도는 4단계 구요

 

매운맛 20% 는  시장에서 사먹던 정도

매운맛 50% 는 맵다고 느껴질 정도

매운맛 70 % 는  땀이 삐질 삐질 !~ 나올 정도

매운맛 100% 는  어질 어질한 정도라네요 ㅎㅎ

 

 

우린 

매운맛 70 % 로해서  오매떡 A 주문이요

 

 

 

모든 메뉴에 나온다는 계란찜

 

ㅎㅎ

뚝배기 사이즈 아주 작은거 아니네요

 

 

 

 

드디어 나온

오매떡

 

ㅋㅋ

오징어 한마리가

바삭한 얇은 튀김옷을 입고

가지런히

누워 있네요 ㅎㅎ

 

매운맛 70% 라 그런가

 

정말 땀이 삐질 삐질..나는듯 해요

맵지만

그러면서 더 땡기는 맛

ㅎㅎ

좋네요

 

맛은

동대문 엽기 떡볶이랑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오징어 한마리 들어감에

효능이 있네요

 

알면 도움되는

오징어의 효능

 

소고기의 16배, 우유의 50배가 들어있는 타우린

타우린은 피로회복에 탁워한 효과가 잇고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를 도와줍니다.

타우린은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여

당뇨병을 예방하고 혈압을 조절하여

정상 혈압을 유지 하는 효과가 있다하구요

 

DHA,EPA 등 풍부한 불포화 지방산

오징어에 풍부한 DHA, EPA 같은  불포화지방산은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치매 발병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하구요

 

낮은 지방함량, 고단백 식품

오징어의 지방 함량은 낮고 반대로

단백질햠량이 높아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이라네요~~~

 

 

 

 

 

중랑구 전지역에 배달한다니

 

입맛없고

스트래스 풀일 있음

매콤해서 정신 번쩍

땀도 삐질 나는

 

매운떡볶이 맛집

떡볶이 체인

여기  오매떡에서 배달 시켜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