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께 걷는 즐거움 임정일 동행

책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4. 3. 30. 13:14

본문

728x90
반응형

함께 걷는 즐거움 임정일 동행 



당신은 누군가와 함께 하고 있나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임정일님의 '동행' 도서출판 책나무


혼자 행복해지길 바라지 마세요!!

자신만 행복하다고 해서 온전한 행복을 갖게 되는 게 아닙니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그것이 진정한 동행입니다.

행복을 꿈꾸는, 실패를 두려워하는, 흔들림 없는 삶을 원하는 당신에게

이 책은 함께 하는 기쁨을 나누어 줄것입니다.


 

동행 본문 속으로

자신의 마음 안에 보석 상자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그 상자에 살면서 당신의 심장을 벅차게 하고 설레게 햇던 순간들을 담아두세요. 마음의 보석 상자에는 유년의 순수한 꿈도 있을 것이고, 청년의 뜨거운 열망도 있을 것입니다. 행복했던 순간, 감사했던 순간, 기뻤던 순간들이 있을 것입니다.

지치고 힘든날, 마음의 보석 상자를 열어보면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가슴을 뛰게 했던 것들이 얼마나 소소한 것들이었는지, 그리고 그 소소한 것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큰 행복을 주었으며 삶의 큰 힘이며 응원이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맛있는 포도를 얻으려면 다닥다닥 붙은 포도 알을 떼어내어 포도송이를 성글게 해야 합니다. 포도알이 아깝다고 떼버리지 못하면 신 포도를 수확하게 됩니다.

포도알을 떼버리듯 불필요한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움켜쥐려 하면 오히려 중요한 것을 잃게 됩니다. 버릴 것은 미련 없이 버리는 것!!! 그것이 맛있는 인생을 수확하는 비법입니다.

 

저자 임정일은?

책나무출판사 대표로 출판인이자 시인이다. 시집으로 《아내 그리고 여자》,《아내의 노래》가 있으며, 그 외《삶을 즐겁게하는 100가지 유머》,《삶을 바꾸는 200가지 명언》,《직장인에게 주는 50가지 특별한 이야기》,《위로가 필요할 때 읽는 35가지 유머》,《하루에 하나씩 읽는 365 행복한 명언 모음》등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자기계발서를 30여권 내놓았다.
현재 <시와창작> 연구소 소장으로 있으며, 사람과 소통하기를 좋아하며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끊임없이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다.

 

동행을 읽고

함께 걷는 즐거움 임정일 동행은 참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이다. 당신은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옆에 있나요? 힘들고 어려울때 나에게 힘이 되어줄 그 누군가가 내 곁에 함께 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듯 합니다. 내 옆에서 힘이 되어줄 그 누군가도 나의 배려로 나의 따뜻함으로 시작 됩니다. 내가 그 누군가의 동행이 되어 줄때 그 누군가도 나에게 동행을 함께 할 것입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임정일의 동행 한번쯤 읽어 볼만한 책 인듯 합니다. 오늘 저와 함께 걸으실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