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 테디베어 뮤지엄 설악 가볼만해요

특별한일상

by 귀요미디지 2017. 2. 1. 17:03

본문

728x90
반응형


저희 속초 테디베어 뮤지엄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하네요 ㅎㅎ




속초 가볼만한 곳


테디베어 뮤지엄 설악 가봐요 ^^




속초 도로를 달려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에 가는데요


멀리 눈덮인 설악산의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워요




보면서...

역시 설악산이야 했다니까요 ㅋㅋ



조금더 가니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 도착~!!!





설악 테디베어 뮤지엄의 입장료는

성인 8천원

청소년 7천원

어린이 6천원 이정도예요


생각보다는 좀  ^^;;

비싼듯 하죠 ...


찾아보니

위메프에서 예약할인 받을수 있더라구요


입장하기전에 꼭 예약해서

할인 혜택 받으세요 ^^







혼자 기구를 타고 하늘 여행을 떠나는 테디베어도 있구요




걸리버가 소인국에 갔을때의 모습

이 테디베어는 진짜루 크답니다. ㅋㅋ


스토리 형식으로 다양한 테디베어 들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아주 귀여운 어린왕자 테디베어도 있구요




속초에 가셨다면

성인이라도 ㅋ


아이들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설안 테디베어 뮤지엄에 가보세요


잠시나마 잊었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시간이었답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