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떡볶이 맛집 마늘떡볶이 맛보는 [셀프하우스]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8. 15:48

본문

728x90
반응형




독특한 맛

마늘떡복이가 있더라구요 ^^


친구가 수요미식회에 나온 30년 전통의 떡볶이 맛집이

천호동 영파여고 건너편에 있다며

천호동 토박이가 여길 왜 아직 몰랐냐며


당장 맛보러 가자구 ㅋㅋ




 떡볶이집 간판 상호가  셀프하우스라

좀 이상하긴 한데요

마늘떡볶이전문 이라 되있네요


마늘 소재로 하는 요리들이 대두되기는 그리 오래 되지 않은듯 한데

여기 마늘떡볶이가 전통 30년이 되었다하니

시대적으로 마늘을 소재로 떡볶이하기엔

빨리 시작하신듯 하네요

그래서 유명한가 ...ㅋ


평일인데도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대기줄이 꽤 있더라구요





대기하면서 메뉴에 체크하면 되는거구요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우리는 마늘 떡볶이 3,000원 하고

찹쌀순대 4,000원 

그리고 오뎅 2꼬치 1,000원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제가 젤루 좋아하는 밀떡 이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탕수육소스같은 국물느낌




보이시나요 국물에 동동 있는 마늘들의 입자가 

마늘떡볶이 맞습니다. ㅋ



순대는 내장 골고루 주문했어요

특히 간부위를 많이 주신듯...


순대는 찹쌀순대처럼 쫀득하고 맛있더라구요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오뎅 

오뎅중에서도 꼬불이 오뎅 ㅎㅎ


셀프하우스에서 맛본

마늘 떡볶이의 진정한 후기는


모든 맛집들이 그러하듯이

맛있다 라고 하기에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 입니다.


떡볶이의 매력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마늘떡볶이라 소스가 탕수육 소스처럼

달콤함이 강해서

먹을수록 좀 느끼한 감이 있구요



또하나

떡볶이의 친구 순대는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맛도 놓칠수 없는데

그러기에 넘 달아서 찍먹하기에는

넘 달아서 맛이 떨어져요


먹을수록 점점..

매콤한 맛이 계속 땡기더라구요 ^^;;


주변을 보니

저희가 갔을때 테이블들이 꽉 차 있었고 

로테이션도 아주 잘 되었는데

맛있다 하며 그릇들을 클리어 하고 나가더라구요 ㅎㅎ



삼대천왕도 아니고

요리전문 수요미식회에서  떡볶이 맛집으로 인정한 집이니 


달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이런 마늘 떡볶이도 있구나 하시고 맛보고 싶다면








천호동 마늘떡볶이 전문점

셀프하우스 가볼만 합니다.



단,

동대문 엽기 떡볶이나 신전 떡볶이등

매운 떡볶이 매니아 라면

한번 생각해 보시고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