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킨라빈스 먹고 블링한 키세스 램프 사는 이벤트행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13. 14:01

본문

728x9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에서 키세스 램프 판매 행사하네요~~



쿼터 13,500 원 이상 주문시

블링 블링한 키세스스마트램프를 4,900원에 판고하고 있더라구요




방에 램프로 필요하기도 해서

행사 상품 끝나기 전에

가까운 매장에 전화를 걸었죠 

잔량 확인 !! 

헛걸음 하면 안되니까요 ㅋ


아직 남아있다 하더라구오

키세스 영문 꼬리표가 원래 핑크와 파랑 두가지인데

파랑만 남았다하네요

그래도 좋아서

상품 떨어질세라


베스킨라빈스로 고고


베스킨라빈스 4가지맛

엄마는외계인 / 사랑에 빠진 딸기

알폰스망고랑 요고요고석류나 그거 없음 핑크펜더 먹고 싶었는데

이 세가지가 다 떨어졌다네요 -..-


그래서 아쉬운데로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하고 오페라의유령 이렇게

4가지 맛 선택~


쿼터 13,500하고  키세스 램프 4,900

구매했어요




블루투스 기능으로

어플을 다운받아 핸드폰으로 색상 및 밝기등

다양하게 조절가능해요

원하는 색상으로 셋팅해봐요

ㅎㅎ



참고로

요렇게 건전지는 AAA 3개가 필요하답니다. ^^



방에 귀여운 키세스 램프 필요하시면

아이스크림도 먹고

블링 블링한 키세스 램프 행사로 구매해서

방 분위기도 바꿔보세요~~

이쁘답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