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처럼 마시는 고로쇠물 효능 좋데요 [고로쇠수액]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2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을릉도 우산 고로쇠

을릉도에 연고가 있는 지인분이 준 고로쇠 수액 






고로쇠물이 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요

한번도 사서 먹어 본적은 없었어요


패트 1병 주시며 좋은 물이니

마셔보라 하더라구요 ㅎ




을릉도에서 자생하는 

우산 고로쇠 나무에서 채취하여

더욱 깨끗하고 상쾌하는 을릉도 고로쇠 수액


마셔보니

상괘하고 약간 달콤하기도 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고로쇠는 겨울에만 채취하기에 더 귀한거겠죠

신비한 생명수라고도 한다네요


뭔가 몸에 정말 좋을거 같아요





고로쇠의 효능은

철같은 미네랄이나 효소성분이 풍부하고

과당 , 포도당이 있고

비타민 A 와 비타민 C 도 있구요


관절염이나 요통 또는 신경통에도 좋고

불소성분이 있어 치아건강에도 좋다네요

그리고

중풍방지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하구요



몸속에 여러가지 노페물들을 배출 시켜주고

뼈에 좋다고 하니

특히나 어르신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물론

젊은 친구들도 미리 마셔두면 더 좋겠구요 


효능이 정말 많네요 ^^




사계절 언제나 만나는건 아니고

제철인 겨울철에만 나온다하니

제철일때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물맛도 달콤해서 마시기 좋은 고로쇠 수액

보관은 구입 즉시 꼭 냉장보관 이래요 !!


저두 1병 마셔보고

많은 효능들이 있으니

더 마셔볼까 생각중이예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