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커런트] 효능 너무 좋아 슈퍼베리라 하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10. 13:55

본문

728x90
반응형



블랙커런트 구입했어요 ^^

(동결건조 블랙커런트 파우더 100%)



요즘 블랙커런트 효능 좋고 

슈퍼푸드로 몸에 좋다고

방송에서도 나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어찌하다보니...

몸에 좋다는걸 사서 먹게 되는데요 ㅎㅎ



 폴리페놀 성분이 많아서 항염이나 항산화성분이 높다는 해죽순

붓기나  염증등에서 효과가 있다해서 

차로 마시구요



사이판에서 사온 그라비올라잎

천연 항암제 효과가 있다고보고되며

항암효과 뿐아니라 

아토피, 고혈압. 고지혈증 등에도 좋다하여 사왔죠 ㅎㅎ

잎으로 사온거라 차로 마시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슈퍼푸드중 하나인

 블랙커런트

비타민C가 특히 많이 들어 있고 칼슘·인·철 등도 많이 들어 있다고 하구요

커런트라는 말은 '씨 없는 작은 건포도'를 가리키는 말이라고도 하네요


베리류가 눈건강에 좋다하는데요

특히나 블랙커런트는 슈퍼베리로 

눈건강에는 다른 베리류보다 좋다 하구요

 노화방지 아토피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슈퍼푸드 블랙커런트 분말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보관 요하구요



일단 소량부터 먹어볼려구 알아봤더니

 100g에  17,000 정도 부터 있더라구요


위메프 할인 상품 골라

200g 특가로 21,510원에 구입했어요



차로 마실때는 0.5t 스픈 정도 넣으면 될듯해요

하루에 한 두잔 정도가 좋다하구요

몸에 좋다고 넘 과용해도 금물이라구요 ㅋ





파우더 형식이라

야쿠르트 또는 아이스크림 먹을때 

곁들여 먹거나 치즈케이크위에 뿌려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일단 뭐든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구요


요즘 날도 쌀쌀해서 그런가

얼굴이 자꾸 따갑고 붉어지는데

아토피 피부나 피부질환에도 좋다하니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얼마나 지나야 효과를 느낄수 있을까요

저도 궁금하네요 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