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게맛집 사가정 속초붉은대게 사가정에 대게 맛집 생겼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4. 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 맛집

속초붉은대게

사가정에 대게 맛집이 생겼네요




지나가다 본

속초붉은대게집


사가정에 대게 맛볼수 있는 집이 없었는데

드디어

대게 맛집이 생겼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검색이 안되네요


위치 지정해서 올려요









속초 붉은 대게


살아숨쉬는 붉은대게를

속초보다 더 싸게 맛보라네요 ㅎ ㅎ



붉은대게(홍게)

2인용으로 42,000원

구성은

붉은 대게 3마리

붉은대게탕 + 대게다리튀김+

게딱지비빔밥 + 샐러드외

이렇게 준다하구요


3인용은  62,000원

붉은대게 5마리

기본 스끼는 동일하구요


4인용은 85,000원

붉은대게 7마리

기본 스끼 

이렇게 예요





우리는 3인용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기본 스끼다시 나오네요


맛탕과 가재미조림에

부침까지

 그리고 기본구성으로 나온다는

붉은대게탕 과 대게다리튀김

야채 샐러드

괜찮네요



매장 내부 중간에 

샐러드바가 이어서

부족한 부분은 셀프로 더 드실수 있어요


야채샐러드와 콩나물...

마카로니 김치

이렇게 몇가지만요 ^^






대게가 나오기전에

오진어순대 주문했는데요


오 완전 맛있어요

금방 사라진 오징어 순대..

ㅎㅎ

추가 주문해서 

더 먹었는데 다시 먹어도 맛있네요





드디어 나온

홍게입니다.


ㅎㅎ

다섯개 게딱지 있네요




살 토실 붉은대게

다리 부분은

가위로 손질이 되서

쏙빼면

쏙나오서 먹기 좋아요



한참을

게살을 파먹네요


니들이 게맛을 알아 !!


갑자기

신구 아저씨의 멘트가  

떠오르네요 ㅋㅋ






게살 파먹고 열심히 먹고

먹고...


기본으로 있는

게딱지 비빔밥

게딱지 맛은

적당히 먹을만 했던거 같아요






대게집의 마지막 필수 코스

대게라면 이요~~


지금까지 너무 많이 먹어

배부르면서도

주문하게되는

대게라면 인데요


시원하고 맛있는 라면

라면은 뭘해도 맛있는거 같아요




이제 대게 먹고싶을때

속초나 대게 맛집 찾아 

멀리 가지 마시고


사가정 맛집

속초붉은대게 가보세요

금액대비 괜찮아요


그리고 팁으로

인원수 보다 적게 시키고

꼭 

오징어 순대 맛보세요


계란지단 입은

오징어순대

촉촉하고 속은 부들부들 

정말 맛있더라구요


빨간양념으로 조금 나오는

명태회 ?

이거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