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자역 쪽갈비 맛집 킹왕짱 정말 짱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3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군자역 쪽갈비

킹왕짱

군자 맛집이네요




쪽갈비도 맛있고

친절한 집

먹고 나오면서도 기분좋은집


군자역맛집

킹왕짱 쪽갈비 구이 집이예요




친구와 쪽갈비 먹자하여

일전에 가봤던

킹왕짱으로 향했어요





좀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한 테이블만 손님이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메뉴는 

매운걸 못 먹는 친구라

안매운 양념 쪽갈비 2인분 주문이요


사장님 

찍어먹게

매운소스도 드릴까요 하시네요 ^^


매운맛 좋아하는 저로서는

알아서 주신다하니

넘 좋더라구요





쪽갈비는 초벌로 거의 구워서

주시기에 시간이 좀 걸려요


그전에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그리고

귀여운 케첩이 돋보이는

옛날 핑크소세지


담백한 백김치

아삭 아삭한

삭힌 무 이렇게 나오구요




두둥~~~

이렇게 김치전도 기본으로 나와요


더 먹고플땐


계란찜은 1,000원

부침 추가는 3,000원 이래요~~





노릇 노릇 잘 구워진

쪽갈비 구이가 나왔네요

ㅎㅎ


익혀나오기에 더 익힐 필요는 없구요

따뜻하게만

해서 드시면 굿


살도 적당히 있어서

씹히는 식감도 좋구요


그냥 먹으면 담백하니 맛있고


매운소스 찍먹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가운데 식빵 조각도

노릇하게 구워졌을때 

먹으면

바삭하고 고소해서 좋구요






쪽갈비 맛보고 싶을때

군자 맛집 킹왕장

가셔도 좋아요




어떤 음식점 가면

음식은 맛있게 먹는데


뭔가

가게 주인이나

알바생들 때문에

기분이 상할때가 있어요


근데

여기 킹왕짱 쪽갈비 구이집은

부부가 운영하는 듯 보이는데요


여 사장님 웃는 얼굴로

이것 저것 알아서 챙겨주시고

 친절하셔서

나오면서도

넘 기분 좋게 나오는 집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