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곱창 맛집은 사가정맛집 정가네소곱창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1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소곱창 먹고싶을땐

사가정 맛집

정가네 소곱창 가요





한가한 일요일 

친구와 만나기로 해서 사가정에 갔어요


어둑해진 저녁은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안오는 것도 아닌

그런 흩뿌리는 겨울비가 내리네요

이제 봄비라 해야 할까요? 

ㅎㅎ


올 겨울은 눈도 많이 안오고

그리 춥지도 않게

그렇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우린 사가정역 앞에서 만나

어디갈까 고민하다

소곱창 먹으러 가자로

의견일치 ㅋ





사가정 먹자쪽에 있는 맛집인데요

정가네 소곱창 다닌지는

벌써 3년 정도 된거 같네요




우린 둘이라 모듬구이 소 주문이요





모듬이라

곱창과 대창 막창

그리고 염통이 고소하게

익어있네요


먹기 좋게 거의 익혀서 준답니다.


양파와 떡 그리고 버섯도 살짝 올려져 있구요

마늘 부추도 있어

좋아요



여기는 기본으로

육회를 서비스로 줘요

많이는 아니구요

적당히...ㅋ

넘 맛있다는..



기본 메뉴 먹다가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

늦게 나마 찍었는데

너무 처참한 몰골이라 사진은

못 올리네요 ㅋㅋ





재미난거는 

소곱창 집이라 그런가


소띠에 한해서 소주 또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네요

물론 신분증은 필수 겠죠 ~~


정가네 소곱창 가실때

소띠 아시는분 함께 가세요~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