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가정역 고릴라왕돈까스 육개장칼국수 맛집이네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24.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가정역 고릴라왕돈까스

돈까스 전문점 이지만

메뉴중

육개장 칼국수 맛집이네요




사가정역 고릴라 왕돈까스집


점심시간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

한번 가보자 하고 들른집


메뉴중에

육개장 칼국수가 눈에 들어와

주문~~


육개장 칼국수는 5,000원 * 2

야채튀김 3 개  2,000원

밥 한공기  1,000원


육개장 칼국수 가격이

참 착했다 ㅎ




등장한 육.칼

눈으로는 만족이었다

맛은 어떨까


말 그대로 국물은 육개장 맛이 나고

칼국수 면이 들어있는맛


 맛있었다



기본으로 주는 귀여운 깍뚜기와 단무지

튀김 주문해서 준 간장




노릇 노릇 야채튀김


바삭하고 야채라

양파의 단맛까지

식감 짱이다.





육개장 칼국수 별미로

맛보기 괜찮은거 같다


매장도 깔끔






흔히 맛보는

바지락 칼국수나 

닭칼국수 

명동칼국수 ....

그런거 말고

색다른 칼국수 맛보실려면


여기

사가정역 육개장 칼국수 맛집

고릴라 왕돈까스집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그리고

돈까스 전문점 답게

돈까스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담엔 돈까스 먹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