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뜨끈한 국물 생각날땐 사가정역 맛집 [유정 닭한마리]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3. 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날이 추울수록 떠오르는

따끈한 국물


뜨끈한 국물에 영양까지 더한

닭한마리 퐁당인집


사가정역 맛집 [ 유정 닭한마리 ]






사가정역 근처에는

수시로 가게들이 바뀌는데요

은근 맛집들도 있구요


어느날 보니

KFC치킨 라인으로 

닭한마리집이 생겼더라구요


예전에는 정말

뜨근한 국물 좋아해서

닭한마리 많이 먹었었는데

최근엔 안가봤네요


오늘도 사실

사가정에 있는 

놀부보쌈집 갈려했었어요


제가 워낙 굴을 좋아해서

굴매생이국밥이 있다하더라구요


국매생이 국밥이랑

굴보쌈 먹을러 갔었는데

요즘 굴에 무슨 독소가 있다해서

판매금지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ㅜ.ㅠ


그래서 

사가정역 쪽으로 가고 있는데

ㅎㅎ

유정 닭한마리가 눈에 확~~~!!

ㅋㅋ


내부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하구요

메뉴는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2인분 닭한마리  \ 20,000

3인분 닭한마리 반  \ 30,000 

나중에 

반마리 추가는  \ 11,000원 이래요


우린 둘이라

닭 한마리 \ 20,000원 주문이요





닭 한마리는

더 끓여야 먹을수 있는 상태로 나오구요



채썬 양배추와



시원한 김치

국내산이라하구요


젓갈 안들어간거 같은

시원하고 개운한 맛 김치예요


김치 맛 좋아요 ^^




그리고 처음 왔다하니

 만들어 주신 소스


이게 다예요

간단하게도 나오더라구요



벽면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있는데요


- 닭한마리 맛있게 먹는 법-


1. 담백하게 먹는 법

닭한마리 그대로 끓여 먹는다.


2. 시원하게 먹는 법

닭한마리를 끓이기 전에 김치를 넣고 먹는다


3. 얼큰하게 먹는 법

닭한마리를 끓이기 전에 김치와 다데기를 넣고 끓여 먹는다


그리고

소스를 맛있게 만드는 법도 있더라구요


간장소스. 다데기. 겨자를 

취향에 맞게 잘 섞어주세요 라고요





담백하게 끓고 있는 닭한마리네요


우리는 1번으로

담백하게 먹기로 했어요




소스를 

맛있게 만드는 법으로 만든 소스에


닭보다는 먼저 익은

떡 사리를 올려 먹어보는데요


ㅎㅎ

소스가 색다르고

맛있더라구요


그다음부터는

닭이 익기를 기다리고


닭이 익은 후로는

조용히 ........ㅋ




닭한마리 먹으면

꼭 먹어야 하는  칼국수


마음은 칼국수 먹고

계란죽까지 먹고 올려했는데


둘이 완전 배불러

계란죽 포기하고 나왔어요


다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1인 1개 씩 먹을수 있는데도

넘 배불러서

앙꼬바 1개 들고 나왔네요






쌀쌀한날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 맛 생각날땐


사가정역 닭한마리 맛집

유정 닭한마리 괜찮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