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HC뿌링클과 동대문 엽기떡볶이 함께 먹는 즐거움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2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저녁에 뭐 먹을까 하다

치킨도 먹고프고 매콤한 것도 먹고싶어


bhc 뿌링클과 동대문 엽기떡볶이 

같이 주문했네요 

한가지 선택은 넘 어렵죠  ㅋ




주문한 bhc 먼저 도착이네요


전지현은 BHC ~~~~ㅋ



bhc 뿌링클 주문이요


뿌링클은

갓 튀겨낸 바삭한 치킨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Magic seasoning 

치즈 야채맛 시즈닝을

뿌려준 짭조롬하고 크런치한 식감의 치킨이래요




뿌링뿌링 소스 찍어먹음 

더 맛있는 뿌링클

짭조롬하고 달콤해서 맛있긴 한데요



먹을때 손에 너무 묻어서 

만사가 귀찮을때는 

손이 안가는 메뉴이기도 해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야 말이 필요없죠


우린 떡보다 오뎅을 좋아해서

엽오뎅 주문이요


 엽떡의 오뎅은 

길쭉이 보다 납작이가 더 좋은데

납작이 오뎅으로 많이 달라고 해도

왜 더 안주는지 모르겠어요


이번은 특히나 

길쭉이 오뎅이 더 많은거 같네요 ㅠ.ㅜ




참치 주먹밥 까지 만들어 놓으니

한상 가득이네요



bhc 뿌링클과 동대문 엽기 떡볶이

 함께 먹으니 

즐거움이 두배네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