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로 즐기는 [두끼] 천호동 두끼 가봤어요

나날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2. 27.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먹는다는

무한리필 뷔페

 [두끼 ]  

천호동에서 가봤네요





천호동에서 친구랑 뭘 먹을까 하다

천호동 맛집들이 즐비한

로데오 먹자에 있는

두끼 ....ㅋ

즉석 떡볶이도 무한으로 먹고

밥도 볶아먹는다는 

무한리필 뷔페  두끼 가기로 결정 





내부에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연령대도 다양해서

학생들도 많구

직작인들도 보이구요




제일 먼저 

떡볶이 기본으로 들어가는 

떡이며 햄 오뎅

조금 향긋하면서 

시원하고 얼큰하게 할려고

깻잎. 콩나물..양배추

그리고

소스는  매운맛과 순한맛을 섞었어요



즉석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라면사리와 

음...쫄면...인듯 ㅋ




튀김은 냉동이 아니고

직접 튀기는 수제 튀김이라 하더라구요

그런데로 바삭하고

먹을만했어요






오뎅은 한 꼬치씩 ㅎ





즉석떡볶이가 보글 보글

끓고 있네요

ㅎㅎ


튀김 . 오뎅. 사리들 넣고 먹고

똑 먹고...ㅋ


옆 테이블은 남학생 넷이서

정말

저렇게 먹어도 될까 싶게

걱정되도록 

계~~~속 먹더라구요


떡볶이 먹고

라면 끓여 먹고

다시 떡볶이 먹고

볶음밥...

ㅋㅋ


역시 무한을 제대로 즐기는 청춘인거 같아요 

그래서 시간제한이 있는듯 하네요

2시간에 맘껏 ㅋ






즉석떡볶이 무한 리필 뷔페

1인 가격 

성인은 7,900 원

청소년은 1천원 더 싸서 6,900 원 이라 

하더라구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먹는

즉석 떡볶이 두끼에서

먹어본 결과

시간은 2시간이면 충분한거 같구요


청소년이나

식성이 좋으신 분들은 가성비 좋을듯 합니다.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긴한데

역시 뷔페는

먹고나면 끝이 기분나쁘게 배부른느낌

개운하지 않다는...ㅋ


또 갈까에는

음...글쎄요

생각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