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라이트 맛은 음료아닌 맥주로 가성비 짱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6. 2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필라이트  맛은

 음료아니고 맥주 !!

 맥주로는 가성비 짱임


 

 

 

 

어느날 눈에 들어온 광고

 녹색코끼리

바로

하이트 필라이트 맥주

 

 

너무도 귀여운 녹색코끼리가

시원한 캔따는 소리와 함께

 맥주로 변하는 모습

 

마셔보고 싶다

근데

그것도

12캔에 단돈 만원 ?

 

음료수 보다 싼 맥주

가성비 짱인듯하다

 

중요한 필라이트 맛은?

톡쏘는 발포주 느낌

나름 음료아닌 맥주라는 자부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필라이트 맛보기 위해

 

좋아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주문해 놓고

 

 필라이트와 함께하는

 

 치맥의 행복한 시간은

ㅋㅋ

 

맥주가 없다

 맥주 아닌 맥주

 

-..-

 

 

 

 

 

 

코끼리가 음료 아닌 맥주란다

 

 나름 맥주긴 하겠지...

너 !!!

 

녹색 코끼리의 궁뎅이를

 곤장을 치고 싶다 ㅋㅋ

 

 

 

맥주맛을 모르는 친구는

 넘 맛있고 좋단다

 

이게 12캔에 만원이라며

신바람이 났단다

 

 

 

맥주맛을 아는 나로서는

 내 맥주를 찾아 나서야 겠다

 

다시 편의점으로 ㅋㅋ

교촌 맛있는 치킨

허니콤보가 없어지기 전에 말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