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니모리 마이써니 선 폼 클렌저 선케어 전용클렌저로 괜찮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마이써니 폼 클렌저

 선케어 전용클렌저 토니모리 제품 괜찮네요

 


 

 

 

 

여름하면 너무도 작열한 태양

 그리고 생각나는게

 그 햇살에 대응하는 선크림일텐데요

 

선크림을 바르고

 당연히 클렌징 크림이나 오일등으로 닦아내시고

 폼 클렌징 하는데요

 

이번에 토니모리 선크림 구매하니 포인트 2만점 되었다고

2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토니모리 마이써니 선 폼 클렌저 준다하기에

 필요한거 하나더 사고 2만원 이상되어

 선케어 전용클렌저 받아왔어요

 

 

TONYMORY MY SUNNY

 SUN FOAM

CLEANSER

 

 

 선케어 전용 클렌저라하니

얼마나 딥 클렌저가 될까

 궁금하기도 해서요

 

집에 와서 바로 테스팅

 

 

 

 

토니모리 마이써니 선 폼 클렌저는

 선케어 제품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선 전용 폼 클렌저라 하구요

 

 

 

 

이처럼 풍부한 거품 나오는데요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과 선케어 제품을 깔끔하게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꾸어준다고 해요

 

 

 

 

 

 

얼굴에 닫는 느낌도 부드럽고

 향기도 약간 허브 향기처럼

 산뜻하구요

 

 

알로에베라잎즙, 이이스플렌트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세안후에 당김도 없구

 뭔가 깔끔하게 세안된 느낌인거 같더라구요

 

 

 

 

토니모리 마이써니 선 폼 클렌저

 사은품으로 받았지만

 넘 좋네요

 

선 케어 전용클렌저

 마이써니 선 폼 클렌저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