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 자외선차단제 추천 토니모리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9.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자외선차단제 추천

 토니모리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산뜻 수분제형 괜찮네요

 


 

 

 

 

뜨거운 여름

 작열하는 태양을 만나는 계절이 왔는데요

 

평상시에도 자외선 차단제는 바르고 다니지만

 여름 특히나 요즘같은

 폭염 주의보가 내리는 이런

뜨거운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일건데요

 

이번에 구입한

 토니모리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MY SUNNY PERFECTING SUN BLOCK

UV PROTECTION

 

 

산뜻 보습 제형등

 여러가지 타입이 있더라구요

 

 저는 땀이 좀 나는 편이라

 얼굴이 끈적임이 금방 생기는 편이거든요

 

그런 타입에게는

마이써니 퍼펙트 선블럭

 산뜻 수분 제형이 좋다하여

구입했구요

 

썬크림은 산뜻 수분 제형등 여러타입이 있어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듯 싶어요

 

 

 

 

 

마이써니 퍼펙트 선블럭의 느낌은

 약간 좀 옅은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런데 바를면 바를수록

 뽀송하면서 산뜻하게 스며 들구요

 촉촉한 느낌이지만  끈적이지 않은 썬크림이더라구요

 

마이써니 선블럭 차외선 차단제 추천이예요

 

 

 

 

토니모리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DAILY SUN CARE PROTECTS

 SKIN PERFECTLY FROM UVA

 AND UVB

 

SPF 50 +  PA +++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분 베이스의 부드럽고 산뜻한

포뮬러가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블럭이라 하구요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수분 보습 베이스 60%  함유하고 있다 하네요

 

 

 

 

올여름

 서서히 휴가철의 피크 날들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바다로 산으로 떠나야하는 시점

 든든한 자외선 차단제 필수로 챙기셔야 겠는데요

 

개인적으로 흡수 빠르고

 촉촉하며 산뜻하지만

 끈적임없는

 토니모리 퍼펙트 선블럭

 자외선차단제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