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하드] 죠스바보다 더 클한 백상아리 죠스바 시원하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18.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백상아리 죠스바

신상하드

죠스바보다 더 쿨하네요

 


 

 

 

죠스보다 쿨~한 아사가함으로

 우리에게 모습을 보인

 백상아리 죠스바

 

편의점 가면

 아이스크림 뭐가  새로나온거 있나

들여다 보게 되는데...

 

요거

 백상아리 죠스박 새로나와있네요

 

한 번 맛봐야죠

 

  ㅋ

 

 

 

 

 

 

 

귤과 딸기

맛으로 선보인

 백상아리 죠스바

 

칼라도 쿨한 하얀색이네요

 

예전에 죠스바 먹으면

 입술이 파랗게 변해서

 핏기없는  입술이었는데

 

 

 

 

 

 죠스보다 쿨~~한 시원함으로 온

 백상아리 죠스바

 

먹어볼까요

 

맛은

 기존 맛과 별차이는 못 느끼겠는데

 

 주요 맛은 빨간건 딸기요

 하얀건 귤이라하니

 

조금 상큼한 맛인것 같네요

 

한번쯤은 맛봐도 좋을맛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