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탄력 리프팅 효과주는 하루피아 효과 보고 재구매했네요

리뷰 다락방

by 귀요미디지 2017. 7. 20.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하루피아 효과로

 탄력과 리프팅 효과있어 재구매 했네요

 


 

 

 

 

 

air master

Haru-Pia

 

 

붙이는 리프팅 하루피아

일본제품으로

 탄력및 리프팅 효과주는 하루피아인데요

 

 

 

 

 

일전에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하루피아 효과로

얼굴 리프팅효과 있는듯 해서


이번에 재구매 했어요

 

 

 

 

 리프팅 효과주는 하루피아는

귀에 붙이는 위치에 따라

얼굴 가슴 팔뚝 복부 입 리프팅까지

가능하다고 위치별 붙이는 설명서가 있는데요

 

 

 

 


붙이는 리프팅 효과주는

 하루피아는

 

Type 1 이 얼굴 리프팅이구요

Type 2  가슴 리프팅

Type 3 팔뚝 리프팅

Type 4 복부 리프팅

Type 5 입리프팅 이라 하네요

 

 







 

 

 

 주의사항은

* 붙인 후 피부가려움이 있으면 사용을 중지해 주시구요

* 금속 알레르기 , 심장질환 임산부 등은 사용하지 말아주시라하네요

 

그리고

* 아이들의 손이 닿지않게 주의하여 주시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시래요

 

특히나

*3일 이상 계속해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고 해요

 

주의사항은 꼭

참고해야 할거 같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굴 리프팅 효과를 원해서

Type 1 위치에 붙였었는데요

 

 

 붙이고 시간이 지나고 보면

확실히 뭔가 얼굴이 리프팅 되는 듯한

 당김을 주는 얼굴인듯 하더라구요

 

하루피아 효과 보는거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붙이는 큐빅은

스와로브스키에서 나온거구요

MADE WITH SWAROVSKE  /  ELEMENTS

 

그러니 더 믿을수 있는듯 싶어요

 

 

 

 

재구매해서 온  하루피아

 이제 다시 얼굴리프팅 효과 봐야겠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